안리쓰 코퍼레이션(www.anritsu.com)은 안리쓰 MD8430A/RTD 개발 테스트 환경을 이용하여 carrier aggregation 기술로 공존하는 300 Mbps 다운링크와 50Mbps 업링크의 LTE-Advanced Category 6 데이터 속도를 달성하는 Intel® XMM™ 7260 기기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시연했음을 발표했다.

네트워크 사업자들은 Carrier Aggregation 기술을 배치하기 시작하고 있으며 많은 LTE 사업자들이 보다 높은 피크 데이터 속도를 제공할 뿐 아니라 사용자 경험을 최적화하기 위해 사용 가능한 스펙트럼의 보다 효율적인 이용과 조합을 가능케 하는 기술을 배치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글로벌 핸드셋 공급업체와 주요 사업자들의 경우 최대 40MHz의 총 대역폭과 다운링크에서 최대 300 Mbps, 업링크에서 50Mbps의 동시 처리율을 갖는 전 범위의 3GPP 구성을 기기에서 지원할 수 있어야 한다.

안리쓰의 고성능 MD8430A 신호 전달 테스터와 RTD 첨단 테스트 케이스 개발 및 프로토콜 분석기를 함께 이용하여 인텔(Intel)은 다운링크에서 공존하는 300 Mbps와 업링크에서 50Mbps와의 단대단 데이터 연결을 확립할 수 있다.

이를 위해서는 신호 전달 테스터와 기기 플랫폼 둘 다 20+20 MHz 대역폭으로 LTE-Advanced Carrier Aggregation 기술을 지원할 수 있어야 한다.

MD8430A/RTD 의 첨단 연구 개발 기능과 높은 안정성을 통해 사용자들은 기기 플랫폼 내에서의 기능성을 신속히 활성화하고 수행 기능(performance capability)을 검증할 수 있다.

안리쓰 코퍼레이션의 글로벌 계정 디렉터(Director of Global Accounts)인 Olaf Sieler는 "안리쓰는 인텔의 기기 테스트를 주도하여 당사의 일류 테스트 시스템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인텔이 신기술과 기기의 기능을 신속히 검증할 수 있게 하므로 매우 자랑스럽습니다"라고 말했다.

"작년에 인텔은 멀티모드 LTE 시장에 진입했습니다. 올해에는 안리쓰와 함께 시연한 당사의 신형 7260 플랫폼으로 매우 경쟁력 높은 LTE-Advanced 경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라고 인텔의 무선 플랫폼 연구 개발 부문 부사장 Aicha Evans는 말했다.

안리쓰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바르셀로나) 부스 6F40번에서 인텔의 XMM7260 플랫폼과 함께 300Mbps 다운링크와 50Mbps 업링크에서 작동하는 MD8430A를 시연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