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Electronic Arts Inc. (이하 EA)와 Respawn Entertainment(이하 리스폰 엔터테인먼트)는 Facebook 리얼리티 랩스의 Oculus 스튜디오 팀과 협력해 높은 기대를 모으는 VR 타이틀인 Medal of Honor™: Above and Beyond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제 Oculus Rift와 Steam 플랫폼에서 지금껏 경험하지 못한 가장 깊이 있는 VR 게임 중 하나인 “Above and Beyond”가 제공된다.

플레이어는 감동을 전하는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 완벽히 실현된 멀티 플레이어 모드, 프랜차이즈의 상징적인 갤러리에서 만날 수 있는 베테랑과 전쟁 영웅의 역사의 강렬한 재현을 통해 몰입할 수 있을 예정이다. Medal of Honor: Above and Beyond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에 대한 혁명적인 관점으로 제2차 세계 대전의 영화와 게임을 혼합하고 역사를 조명하는 가장 현실적인고 정확한 고증의 경험을 제공한다.

Medal of Honor: Above and Beyond의 싱글 플레이어 캠페인은 제2차 세계 대전의 가장 중요한 순간에 놓였던 병사에게 플레이어를 이동시키는 혁신적이고 몰입도 높은 VR 경험을 제공한다. CIA의 전신인 전략 사무국(Office of Strategic Services)의 신병으로서 플레이어는 전쟁의 가장 거대했던 순간에 참여하기 위해 튀니지에서 유럽 전역으로 이동하는 임무에 착수해 강력한 이야기에 빠져들 수 있다.

리스폰 엔터테인먼트의 게임 디렉터인 피터 허슈만은 “메달 오브 아너 프랜차이즈로 돌아가 Above and Beyond를 이끌고, 이 몰입형 VR 경험을 만든 것은 저와 리스폰 팀 모두에게 큰 영광이었습니다.”라며 말하며, “이 프랜차이즈는 항상 엄청난 역경을 마주하고 비범한 일들을 해낸 모든 사람들을 기념하는 것이었으며 Above and Beyond는 이 전통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제2차 세계 대전의 75주년을 기념하면서 이처럼 독특한 매개체로 역사를 보존할 수 있게 됐고, 참전 용사와 저항군의 놀라운 이야기를 다가올 세대에 걸쳐 전할 수 있다는 것은 큰 영광이었습니다.”라고 덧붙였다.

Above and Beyond의 광범위한 멀티 플레이어 경험은 가상 현실을 위해 제작된 12개의 고유한 맵과 5개의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제공한다. 게임은 데스매치, 팀 데스매치, 그리고 도미네이션을 포함한 이전의 메달 오브 아너 게임에 포함된 클래식 멀티 플레이어 모드를 구현했다. 가상 현실을 위한 혁신적인 관점을 섞은 블래스트 라디우스 모드가 추가됐으며, 고지 점령을 폭발적으로 다루는 모드와 매드 봄버에서 플레이어는 물리적으로 닿을 수 있는 모든 곳에 폭탄을 배치하거나 3D 위치 사운드를 통해 눈과 귀로 적이 설치한 폭발물의 위차를 찾아 해체해야 한다.

1999년 출시된 메달 오브 아너 원작의 갤러리가 돌아오면서 리스폰 엔터테인먼트는 실제 제2차 세계 대전 참전 용사들과의 감동적인 인터뷰가 담긴 일련의 단편 영화를 소개한다. 이 단편 영화는 몰입형 360° VR 영상을 통해 75년 전으로 돌아가 참전 용사들의 생생한 실제 제2차 세계 대전에 대한 이야기와 그때의 감정적인 순간들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플레이어에게 제공한다. 혁신적인 기술을 통해 플레이어는 완전히 새롭고 몰입감 넘치는 경험과 함께 2차 세계 대전의 감정적인 순간을 다시 들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