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505 게임즈(505 Games)의 액션 어드벤처 게임 ‘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 닌텐도 스위치와 PC 한국어판을 오늘(12월 10일)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와 다이렉트 게임즈를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은 ‘그려라, 터치’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괴상한 매력의 라포사와 손으로 그려진 영웅이 그려라, 터치: 두 개의 왕국으로 돌아왔으며, 플레이어는 창조자로서 두 세계 사이의 의문의 연결고리를 풀어나가며 영웅을 창조해 모두를 구해야 한다.

새로워진 생성 도구는 수백만 가지 색깔과 개성 있는 스티커, 템플릿, 영웅 애니메이션, 믹스 앤 매치로 창작성을 높이며 상상을 현실로 만들 수 있게 도와준다. 새로 추가된 「복장 시스템」으로 플레이하면서 스티커를 추가적으로 해제해 영웅의 모습을 내 마음대로 꾸미고 저장할 수 있다.

라포사와 인간 마을을 오가며 어둠의 미스터리를 밝혀내고 준호와 친구들을 구하자. 기존 라포사 캐릭터들이 모두 돌아왔을 뿐만 아니라 새 캐릭터들도 추가됐다.

상상의 책을 사용해 정신 세계로 들어가 마을 사람들, 적, 라포사에게 도전해 갈등을 해결하고 어둠을 물리쳐라. 자신만의 상상력을 발휘해 다양한 장난감을 사용하거나 특정한 위치에 두어 점수를 얻자. 영웅으로 점프하고 구르고 지면을 강타해 100가지가 넘는 특별한 도전을 풀어나가자.

기존 시리즈와 동일한 작곡가의 50곡이 넘는 사운드트랙과 원작 픽셀 아티스트가 새롭게 만들어낸 풍부한 2D 세계, '그려라, 터치! 내가 만드는 세상'과 '그려라, 터치: 더 넥스트 챕터'의 원작 프로듀서가 제공하는 후속 이야기를 즐기자.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