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정은상 기자] 인텔 공인대리점 코잇, 피씨디렉트, 인텍앤컴퍼니 등 3사가 인텔 통합 A/S 센터의 확장이전을 기념하여 인텔 정품 CPU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인텔 통합 A/S 센터의 정보 및 인텔 정품 CPU에 대한 혜택을 알아보고 관련 퀴즈에서 정답을 맞힌 참여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새로운 인텔 통합 A/S 센터는 용산 전자랜드 신관 광장(G)층 1호에 위치해 고객들의 접근과 방문이 용이하다. 또한 기존 통합 A/S 센터보다 규모를 늘려 고객을 위한 다양하고 강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모든 데스크탑 CPU, 서버 CPU의 사후지원 혜택을 통합으로 누릴 수 있다.

인텔이 공식 지정한 국내 유통회사를 통해 판매되는 제품이 바로 ‘정품’ 이다. 인텍앤컴퍼니, 코잇, 피씨디렉트 등 3사의 로고가 담긴 정품 인증 스티커가 부착된 CPU 박스 또는 데스크톱 PC를 구입한 소비자들이 정품 혜택을 누리게 된다. 인텔 정품 CPU 유저로 등록되면 편리한 3년 무상 A/S 혜택을 받는다. 또한 A/S 기간 내에 단종된 CPU라면 무상 업그레이드 교체 대상이 된다. 로젠 택배 이용 시에 무상 택배 접수 혜택이 제공되며, 무상 원격 PC A/S로 셀프 PC 케어 서비스를 누릴 수 있다.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를 통해 실시되는 정품 CPU 등록 고객 대상 이벤트들도 빼놓을 수 없는 혜택이다.

인텔 공인대리점 담당자는 “새로 단장한 인텔 통합 A/S 센터를 통해 만족스러운 고객 서비스가 제공될 것” 이라고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