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현재 코로나19 재확산으로 ‘포스트 코로나’는 ‘위드 코로나’ 시대로 나아가고 있다. 현 상황의 가장 중요한 것은 개인 위생과 방역을 철저히 해야 한다. 마스크 착용과 사람 간 거리두기(비대면) 등 코로나19 방역의 기본 원칙을 준수하는 것만으로도 코로나 확산을 막을 수 있다. 실제로 방역과 위생관리가 강화되자 인플루엔자(독감) 바이러스도 덩달아 잠잠해졌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됐다. 

이에 청결한 위생과 철저한 방역으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가 주목을 받고 있다. 유망 스터디카페 창업아이템 플랜에이는 키오스크를 통한 결제로 안전한 스터디 카페 이용을 강조하고 있다. 또한 이용자와 점주 모두 안심하고 이용이 가능하도록 코로나19 2.5단계에 최적화된 방역 시스템을 구축하였다. 비대면 무인 열 감지 시스템을 적용하여 정상 발열 범위에 해당할 때만 출입을 허용하는 시스템을 갖추었고 365일 오픈 전 후 소독 및 방역을 실시하며 손소독제 역시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곳곳에 상시 비치되어 있다 

또한 1세대 프리미엄 독서실 창업 브랜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높은 퀄리티의 고급 인테리어 공간을 구축해 수험생 및 취준생에게 쾌적하고 효율적인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트렌드에 맞춰 맞춤형 공간을 선보여 이용객의 학습 효율을 높였다.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20여 년의 교육 공간 디자인 경험을 갖춰 교육 공간 분야의 각종 공신력 있는 대회의 수상경력과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기존 진부한 인테리어에서 벗어나 전국 최고 품질의 설계와 시공, 차별화된 공간디자인이 가장 큰 장점이다. 각 상권과 주 이용자의 동선, 습관,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좌석을 선보이고 있다. 좌석 별 인체공학적 가구와 백색 소음기, 공기청정기, 전 좌석 콘센트 등 이용자의 학습 효율을 향상하는 편의 시설을 갖춰 스터디카페 창업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플랜에이는 스터디카페에 최적화된 무인 운영 시스템도 갖췄다. 최첨단 IoT와 연동된 전용 앱과 관리자 페이지로 센터장은 외부에서도 입, 퇴실 관리와 센터 내 온도 조절, 출입 통제 등을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어 스마트한 고객 관리와 효율적인 운영이 가능하다. 

플랜에이는 무인 운영으로 별도의 상주 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인건비를 80% 이상 절감 가능하며, 창업 경험이 없는 초보나 소규모 1인창업아이템을 찾는 사람도 어려움 없이 매장을 운영할 수 있다.

이에 소자본 창업아이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고급 인테리어 노하우와 첨단기술을 보유하여 ‘폐업률 0%, 재계약률 100%’라는 기록을 달성했다. 

한편 플랜에이는 스포츠서울 주관 ‘소비자 선호도 1위 브랜드 대상’과 한국경제 비즈니스 주관 ‘2019 대한민국 브랜드 만족도 1위’를 수상해 소비자에게 사랑받는 대표 스터디카페로 인정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