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혜진 기자] LG전자가 3일 수험생을 대상으로 5세대(G) 네트워크 스마트폰 특별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LG전자는 이날부터 연말까지 윙(WING), 벨벳(VELVET), Q92 등 올해 출시된 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카카오프렌즈가 새겨진 무선 충전 LED 스탠드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고 2일 밝혔다.

벨벳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겐 스마트폰 젤리케이스와 하드케이스, LG Q92를 구매하는 수험생에겐 스마트폰 그립톡을 추가로 증정한다. 그립톡은 휴대폰 뒤에 붙여 잡기 좋게 만든 액세서리를 말한다.

그립톡의 디자인은 카카오프렌즈와 펭수 가운데 선택할 수 있다. 제품 구매 후 LG 스마트폰에 탑재된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에서 신청하고 수험표 사진을 보내면 사은품을 발송한다.

올해 출시된 LG전자 5G 스마트폰엔 6형(인치)이 넘는 디스플레이가 탑재됐다. 또 전면 카메라의 면적을 줄여 몰입감을 높였다. 오디오 모드인 ‘보이스 아웃포커스’와 ASMR(Autonomous Sensory Meridian Response) 레코딩, 타임랩스(빠르게 흘러가는 영상) 컨트롤 등을 사용하면 동영상을 간편하게 편집할 수 있다.

특히 LG 윙엔 업계 최초로 ‘짐벌(Gimbal·삼각대) 모션 카메라’ 인터페이스가 적용됐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