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이혜진 기자] SK텔레콤은 코로나19 사태에도 수능을 치른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연말까지 '수고0페(수능 끝나고 0을 위한 응원 페스티벌)'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먼저 3일부터 15일까지 SK텔레콤 5GX 요금제로 신규 가입, 기기 변경한 만 17~19세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2020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SK텔레콤 '0한동' 앱에서 경품 행사에 응모하면 맥북에어, 갤럭시탭·아이패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수험생들은 누구나 SK텔레콤 공식 인증 대리점에서 스마트폰을 개통하기만 해도 스타벅스 굿즈(다이어리·텀블러·크로스백)를 받을 수 있다.  

또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10대 고객에게 인기가 높은 셀럽인 광희, 헤이즈, 적재, 우원재, 코드쿤스트가 1:1 영상 통화로 수험생에게 응원과 격려를 전하는 이벤트를 마련했다. 수험생들이 응원왕, 응원송, 응원랩 3개 카테고리 가운데 하나를 사전 신청하면 셀럽이 직접 수험생에게 영상 통화를 걸어 응원을 해주는 컨셉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수험생은 3~15일 0한동에서 예비0캠퍼스에 가입 후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수고한 나 혹은 내년의 나에게 하고 싶은 말은?'을 주제로 게시물을 올린 다음, 0한동 수고0페 응모 웹페이지에 해당 인스타그램 URL을 입력하고 영상 통화로 만나고 싶은 셀럽을 선택하면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