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경한 기자] 마르시스에듀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맞아 코딩 교구 구매 고객에게 풍성한 경품을 증정한다. 

마르시스에듀는 12월 31일까지 언플러그드 학습부터 블록 코딩 학습할 수 있는 코딩 로봇 ‘오조봇'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오조봇을 색다르게 활용할 수 있는 어벤저스 마블 스킨(2종 중 택1), 오조봇 교재(Hello Evo 1~3권), 오조봇 보드게임 등 최대 3종의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튜브 스틱을 연결해 창의적인 구조물을 만드는 ‘스트로비’를 구매하면 1개 이상의 추가 스트로비 세트를 함께 증정한다. 

크리스마스 포토 리뷰 행운 경품 이벤트도 열린다. 마르시스에듀는 12월 1일부터 25일까지 약 4주간, 마르시스에듀의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를 통해 코딩 교구를 구매 후 포토 리뷰를 남기는 고객 중 매주 3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줄 에정이다. 

마르시스에듀는 온라인 어린이 코딩 대회 '원더리그 코리아'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내년 1월 31일까지 대회 참여 교구(대시&닷, 큐)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사은품(런처, 실로폰, 액세서리 등) 증정 혹은 최대 1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한편, 마르시스에듀가 개최하는 총 시상금 600만 원의 ‘원더리그 코리아’는 내년 2월 5일까지 열리는 온라인 어린이 코딩 대회다. 국내 초중등 학생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스마트 코딩 로봇 대시&닷, 큐를 활용해 1가지 코딩 미션을 해결 후 온라인으로 완료 미션을 제출하면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