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이하 인피니언)가 비접촉 전자 신분증(eID)용 보안 솔루션 'SECORA ID X'를 출시했다.

SECORA ID X는 450kB에 이르는 대용량 사용자 메모리를 제공해 신분증 기능만 있는 것부터 신분증, 디지털 서명, 보안 웹 접속 기능을 결합한 다기능 카드까지 다양한 eID 제품 설계를 지원한다.

 

인피니언은 국가별 맞춤화된 ID 솔루션 구현을 위해 필요한 툴을 모두 포함한 개방형 플랫폼으로 뒷받침한다. 칩과 운영체제는 공통평가기준(Common Criteria) EAL 6+에 따라 인증돼 전자정부 애플리케이션의 가장 높은 보안 요건을 충족한다.

인피니언의 SECORA ID 플랫폼의 모든 제품은 칩, 운영 소프트웨어, 애플릿을 포함해 새로운 ID 제품과 솔루션을 빠르게 개발하고 출시할 수 있도록 돕는다. 자바 카드(Java Card) 표준 v3.0.5 소프트웨어에 기반해 신분증 개인화를 위한 다수의 애플릿도 제공한다.

인피니언의 비접촉 기술 역량 센터는 오스트리아 그라츠에 있다. 이번 SECORA ID X는 크립토비전(cryptovision)의 ePasslet Suite와 함께 제공되는데, ePasslet Suite는 3가지의 모듈러 디자인 에디션을 제공해 애플리케이션에 맞춤화를 지원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