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선보인 공인중개사 기초 수험서가 양대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 자리를 차지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는 11월 3째주 온라인서점 예스24와 알라딘 공인중개사 카테고리에서 동시에 1위를 달성했다. 이 같은 순위 독점의 비결로는 이론에 대해 명쾌한 이해를 돕는다는 점이 꼽혔다. 또 양대 마켓 모두 다음 순위를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2차 기초서’가 뒤따르고 있어 더욱 눈길을 끌었다. 

앞서 에듀윌은 다년간 수많은 합격자를 배출하며 화제를 모았다. 오랫동안 쌓은 노하우를 응축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 수험서는 어려울 수 있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한 기본 이론을 쉽게 이해하도록 한다. 

‘2021 에듀윌 공인중개사 1차 기초서’는 △ PART 1 부동산학 총론 △ PART 2 부동산학 각론 △ PART 3 부동산 감정평가론 세 파트마다 각각의 챕터가 마련돼 찾아보기도 쉽다. 

수험생은 해당 교재를 통해 학습 전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해 쉽게 파악할 수 있으며 합격자 후기로 향후 학습 방향과 세부전략을 세울 수도 있다. 이론을 숙지한 뒤에는 확인 문제풀이로 내용을 복습하고 점검할 수 있어 더욱 효율적인 공부 효과를 거둘 수도 있다.

막히거나 외워지지 않은 용어들은 특별 부록으로 제공되는 ‘용어 카드’를 사용해 정리할 수 있다. 

또 다른 부록인 ‘공부 플래너’는 수험생의 연간, 월별, 과목별 학습 플랜 정리를 도와 간편하게 손쉬운 학습을 가능하게 만든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기초 수험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인터파크 도성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쉽게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