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필드위의 필수템, E-Slope 기능 장착한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
상태바
겨울철 필드위의 필수템, E-Slope 기능 장착한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
  • 방제일 기자
  • 승인 2020.11.20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골프는 외부 환경의 영향을 많이 받는 대표적인 야외 스포츠 중 하나다. 특히 요즘과 같이 기온 급격하게 낮아지는 겨울철이면 기온에 변화에 따라 느껴지는 거리감이 크게 달라질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실제로 프로 골퍼나 전문가들은 필드에서의 기온 차에 따라 목표점까지의 추천 거리가 심한 경우 최대 한 클럽까지도 차이가 날 수 있다고 말한다. 때문에 겨울철 골퍼들에게는 정확한 거리를 재기 위한 골프 거리측정기가 필수 아이템이다. 

하지만 일반 시중에 나와있는 저가형 거리측정기의 경우 목표점의 단순 거리만을 제공하는데 그치는 사례가 많고 고가 브랜드에서도 고저차와 볼 탄도 정도만 반영한 수준에 그치고 기온까지 반영한 제품은 찾아보기 힘들다.

이러한 가운데, ‘거리를 알면 골프가 보인다’ 골프용품 전문 브랜드 ‘캐디톡’의 골프 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가 겨울철 낮아진 기온까지 반영하는 특허 기술로 주목받고 있다.

‘캐디톡 미니미’는 기온이 급격하게 낮아지는 겨울철에 골퍼들에게 유용한 E-Slope(환경 슬로프) 기능을 장착한 골프 거리측정기로, E-슬로프 특허기술은 세계 유일의 환경 특허로 고도, 온도, 습도까지 반영하여 골퍼에게 거리를 추천한다. 

캐디톡만의 독보적인 E-슬로프 기술은 현재 골퍼 자신이 서있는 필드의 기온을 반영한 보다 정밀한 추천거리를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레이저 시스템(HD레이저)까지 적용해 정확하고 빠르게 목표물을 감지한다.

이 같은 골프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는 간편한 휴대성과 세련된 디자인도 가지고 있다. 소형 사이즈(9.2X5.8X3.1㎝)에 무게 135g의 작고 가벼운 초경량 골프 거리측정기로 사용감이 우수하하다.

또한 내장형 배터리와 C타입 충전 케이블, 손 떨림 방지를 위한 리모컨 등을 탑재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세련된 디자인은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히는 2020년 독일 iF디자인어워드에서 스포츠, 아웃도어 제품 디자인 부분 수상작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캐디톡 관계자는 “골프는 디테일이 중요한 스포츠인 만큼 기온의 작은 차이만으로도 결과가 달라질 수 있다”면서 “캐디톡 미니미는 E-Slope(환경 슬로프) 기능을 지원하는 고성능 골프 거리측정기”라고 전했다.

골프 거리측정기 ‘캐디톡 미니미’에 대한 자세한 제품 정보 확인 및 구매는 캐디톡 공식몰을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