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Plus ‘트렌드 레코드’ 배우 한보름,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 소개
상태바
SBS Plus ‘트렌드 레코드’ 배우 한보름, 올바른 마스크 착용법 소개
  • 방제일 기자
  • 승인 2020.11.20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배우 한보름이 11월 20일 SBS Plus 뷰티 예능 ‘트렌드 레코드’에 등장해 에너지 넘치는 매력과 함께 환절기 피부 관리 노하우를 공개한다. 

현재 KBS2 주말드라마 ‘오! 삼광빌라’에 출연해 미모와 재력을 모두 겸비한 ‘장서아’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한보름은 방송을 통해 드라마와는 상반되는 통통 튀는 발랄한 매력을 보여준다. 

코로나 19가 길어지면서 우리에게 필수품이 된 마스크! 한보름은 이날 방송에서 ‘닥터릴틴 kf94 마스크’를 소개하며, 마스크 올바르게 착용하는 법을 선보일 예정이다.

더불어 오랜만에 집순이 모드로 돌아가 깨진 화장품을 셀프로 복구해 보는 보름! 과연 성공할 수 있을 것인가.

또한 보름은 겨울을 맞이해 '오아 듀얼 미스트 무선 가습기' 언박싱과 열정 넘치는 화장품 복구로 인해 더러워진 메이크업 소품들을 세척해주는 ‘유리카 퍼펙트 브러쉬 자동 세척기’를 함께 공개할 예정이라 관심이 모이고 있다.

한편 ‘트렌드 레코드’는 트렌드 핫 아이콘인 소녀시대 써니, 걸스데이 유라, 배우 한보름이 출연하여 매회차마다 큰 관심을 끌고 있다.

‘어제보다 오늘 더 TRENDY하게!’란 콘셉트로 자타공인 트렌디 세터 MC들의 리얼 라이프를 통해 메이크업과 몸매 관리, 먹방, 쇼핑 등 워너비 스타들의 평범한 일상 속 뷰티 트렌드를 보여줄 예정으로 안방 극장을 사로잡을 수 있을지 관심이 쏠린다.

배우 한보름의 솔직 담백한 뷰티 라이프는 11월 20일 금요일 밤 10시 20분 SBS Plus ‘트렌드 레코드’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