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자동차 튜닝용품 전문업체 메이튼이 행사를 실시,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고충Ver.2’를 기존보다 47% 할인된 특별 이벤트가로 선보인다.

메이튼은 이번 행사를 통해 한정수량 한에서 추가적으로 각도조절 송풍구 거치대와 대시보드 거치대, 선정리 클립, 고정 원형판 등은 물론 고속 충전기 필수템 퀼컴 3.0 시거잭까지 선물로 증정한다.

메이튼 고충Ver.2는 고충Ver.1의 5% 불량률을 최소화하여 불량률 1% 이하로 견고하게 설계되어 전 버전 제품보다 향상된 안전성을 보여준다. 3D프린트로 제작되었으며 좌우 받침대와 하단 받침대로 핸드폰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는 견고함을 갖췄다.

여기에 차량 실내 엠비언트 색상과 맞추기 위해 7가지 LED 색상 선택 가능해 인테리어 활용도가 높은 편이며, 제품 구매 후 1년 책임 보상제를 제공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결함 시 무상 교체 역시 가능하다.
 
또한 FOD 반응센터로 스마트폰만 인식하며, 15W의 고속 충전이 가능하다. 시동을 꺼도 작동이 되며, 저소음 정밀모터가 장착되어 있다. 하단 받침이 3단 조절로 휴대폰을 보다 안전하게 거치할 수 있다.

차량용 핸드폰 무선충전 거치대 ‘고충Ver.2’를 비롯한 메이튼 행사 상품 관련 정보 확인 및 구매는 메이튼 공식 스마트스토어팜을 통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