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몇 주 전, 총 수익이 2,000 % 이상에 도달 한 Covesting 전략을 언급하면서 암호 화폐 커뮤니티를 둘러싼 단어가 나왔다. 그 후 거의 6,000 %에 도달했다는 소문이 돌았고 비트 코인이 최근에 $ 16,000을 넘어 섰을 때 Covesting의 최고 트레이더는 단 76 일의 거래에서 10,000 %의 수익을 달성했다.

전략 관리자는 현재 1200 명이 넘는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초기 자본이 빈약 한 상태에서 팔로워 자산과 자신의 자산 간의 거래 력이 200 BTC 이상으로 증가했다. 팔로어 에퀴티 한도가 설정된다는 소식과 함께 최고 트레이더의 기록이 깨지고, 트레이더와 투자자가 모든 최고 자리가 채워지기 전에 Covesting으로 돌진하면서 광범위한 FOMO가 발생했다.

적절하게 NO 1이라는 상인이 한동안 글로벌 Covesting 순위표의 1 위를 차지했지만, 아무도 그들이 최근에 얻은 결과를 기대하지 않았을 것이다.

비트 코인이 $ 16,000 이상을 돌파했을 때 그 위업이 일어 났는데, 이는 NO 1이 비트 코인을 오래 유지했고 PrimeXBT가 제공하는 레버리지를 사용하여 성능을 극대화 할 수 있었음을 시사한다.

11 월 초부터 NO 1의 총 이익은 약 2,000 %에서 10,000 % 이상으로 급증했다. 임계 수준에 도달 한 후 약간의 후퇴로 인해 전략에 대한 ROI가 9800 %에 달한다. 이 기간 동안 그들은 또한 별 5 개 중 4 개에 도달 할 수 있었는데, 이는 그 자체로는 드문 업적이며 일관된 성공과 위험 관리를 모두 강조했다.

초기 추종자의 자본 한도는 Covesting Leaderboard Top 10에서 FOMO를 생성한다.

최근 PrimeXBT는 "초기 추종자 자산"에 대한 새로운 최대 상한선을 도입하여 본질적으로 하나의 전략에 추가 할 수있는 자본 추종자 수에 제한을 부과했다.

이는 하나의 전략이 너무 많은 추종자 자본으로 거래하는 것을 방지하고 불필요한 위험에 처하게함으로써 플랫폼의 전반적인 안전성을 개선하기위한 것이다. 추종자들이 자본을 분산시켜야하기 때문에 더 다양하고 경쟁력있는 Covesting 플랫폼을 장려 할 것이다. 전략 관리자는 건전한 성공률과 낮은 위험 지표를 유지함으로써 자본을 유치하도록 더욱 장려 될 것이다.

그러나 상한선이 부과 된 후 며칠 내에 위에서 언급 한 최고 상인은 그의 한도에 도달했다. FOMO의 엄청난 물결이 시작되었고 몇 주가 지나지 않아 거의 Covesting 상위 10 위권 전체가 추종자 자산으로 예약되었다. 의도 한대로 추종자들이 자본을 분산시키고 추종자들이 다이아몬드의 순위를 더 자세히 살펴 보도록 강요했다.

Covesting의 별 5 개 시스템은 별 등급이 높을수록 거래자의 수입이 더 안전하고 일관되게 이루어 지도록 설계되었다. 한계에 도달함에 따라 별 다섯 개짜리 시스템은 따라야 할 올바른 전략을 찾는 데 더욱 중요해질 것이다.

PrimeXBT에서 Covesting 전략 관리자를 따르는 것이 너무 늦지 않았다.

두려움은 강력한 감정이며 추종자들은 Covesting에서 최고의 전략 관리자를 놓치는 것을 두려워한다. 이 거래자들은 다가오는 비트 코인 강세장과 주식 지수, 석유 및 금 거래와 같은 전통적인 시장의 난기류로부터 이익을 얻을 준비가되어 있다.

Covesting은 사용자가 수익성에 따라 투명하게 순위를 매긴 최고 전략 관리자의 거래를 모두가 볼 수 있도록함으로써 시장에서 수익을 올릴 때 추측을하지 않다. 팔로어는 포함 된 메트릭을 사용하여 팔로우 할 대상에 대한 정보에 입각 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제한이 명확하게 부과되어 신규 사용자가 급증함에 따라 상위 10 명은 추종자 자산으로 곧 한계까지 채워질 것이다. 그러나 5 성급 시스템과 거래 경쟁의 바다, 그리고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P2P 네트워크 인 Covesting 카피 거래 모듈로 인해 PrimeXBT에 등록하고 Covesting 전략을 따르는 것이 너무 늦지 않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