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겨울철 추워지는 날씨와 실내 온도차에 의해 생기는 결로 현상으로 인해 시간이 지날수록 베란다나 벽에 곰팡이가 생기게 된다. 특히 습한 것을 해소하지 못하는 집의 경우 욕실이나 싱크대 부근에 물때나 곰팡이가 항상 고여 있음을 확인할 수 있다 

이에 에코후레쉬에서는 겨울철 곰팡이 제거를 위해 곰팡이 제거젤 1+1 행사를 진행한다.

욕실이나 주방의 경우 물이 항상 쓰이고 있는 곳이며, 주로 환기를 시키거나 건조를 시킬 틈이 없는 만큼 물이 고여 있게 되고 그것이 때를 만들고 세균을 유발하여 검은 곰팡이 자국이 남게 되는 것이다. 이는 미관상으로도 불편할 수 있지만 위생적으로도 좋지 않은 영향을 줄 수 있어서 주기적으로 관리를 해 주는 것이 필요하다. 

가벼운 물때의 경우 솔로 문질러서 청소를 진행할 수 있지만 곰팡이의 경우 쉽게 닦이지 않고 오랜 시간 그 자리에 남아서 점점 번지기도 한다. 이러한 문제를 바로잡아줄 수 있는 것이 바로 곰팡이 제거젤이다.

에코후레쉬의 곰팡이 제거젤은 곰팡이는 물론 물때와 위험한 각종 유해균을 99.9% 박멸해주기 때문에 미뤄왔던 고민을 해결하기에 충분하다고 평가된다. 또한 젤 타입으로 나온 만큼 실리콘 그리고 타일의 틈새에 도포하기가 수월하며, 청소 하기 힘든 부분도 완벽하게 제거가 가능해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곰팡이 제거젤의 경우 주방에도 사용이 되는 만큼 위생과 안전이 가장 중요한데 에코후레쉬의 제품은 5대 유해성분이 불검출 되었으며, 화학 성분이 전혀 들어가지 않았고 자연 유래 성분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라서 생분해가 가능하다. 

에코후레쉬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알고 그것을 캐치해 제품으로 만들어낼 수 있는 기술력을 가지고 있어 다양한 생활용품, 청소용품등 이러한 분야에서 인정을 받고 있는 기업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