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금일 단 하루 동안 살림백서 브랜드데이가 진행된다. 이번 브랜드데이는 살림백서의 베스트 상품이자 엄청난 리뷰수를 자랑하는 세탁세제를 포함하여 다가오는 겨울에 미리 구매해두면 좋은 곰팡이제거제 등 전제품을 최대 60%까지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행사 진행 제품 중 핸드워시와 지퍼팩, 기름때클리너 등 1+1으로 구성된 살림백서 인기 상품들을 9,900원의 파격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며 추가 할인 쿠폰 사용 시 8,900원으로 더욱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배송비만 내면 치약, 폼클렌징, 뽑아쓰는 행주 중 한 가지를 선택하여 무료로 받아볼 수 있는 체험팩과 베스트 리뷰 경품 증정 등 브랜드데이 행사를 맞이하여 풍성한 할인과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또한 20일 오늘 10시~14시, 14~18시 두 번에 걸쳐 이미 할인이 적용된 행사가에 한 번 더 할인을 적용한 타임특가 이벤트가 열린다. 타임특가는 기존 행사가에 추가로 할인이 적용되어 상당히 파격적인 가격에 선착순 1,000명으로 진행될 예정이니 놓치지 말고 꼭 참여해보시길 추천드린다.

다가오는 겨울을 대비하여 살림백서 브랜드데이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생활에 필요한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보는 것도 좋은 기회일 것으로 보인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