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포스 GPU가 선사하는  모바일 게임 환경

엔비디아는 기가바이트 테크놀로지의 공식 공급원인 제이씨현시스템㈜과 함께 테그라 노트(Tegra Note)™ 7 태블릿을 국내에 공식 출시했다. 엔비디아 테그라(Tegra) 4 쿼드코어 프로세서(4-PLUS-1)를 탑재한 엔비디아 테그라 노트 7은 3D 게이밍 및 다양한 애플리케이션 프로그램에 대해 빠른 응답속도를 제공한다. 엔비디아 테그라 4 쿼드코어 프로세서에 추가 장착된 72개 코어의 지포스(GeForce) GPU는 이전 모바일 기기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게이밍 환경을 제공한다.

 

 



최신식 핸즈프리 조작을 음성제어 기술로

ZTE(www.zte.com.cn)는 자사 최신 스마트폰의 핸즈프리 조작을 더욱 편리하게 할 새로운 음성제어 기술을 선보였다. 곧 출시될 ZTE의 대표 스마트폰인 그랜드 S II (Grand S II)는 ZTE의 고급 그랜드(Grand) 시리즈의 최신 혁신작으로 음성 인식 잠금 해제, 음성 사진 촬영 및 업그레이드 된 ZTE 마이 드라이 지원 기능 등의 신기술을 최초로 탑재하는 제품이다. 음성 인식 잠금 해제 기능을 통해 그랜드 S II는 주인의 음성을 인식해 타인의 음성과 차별화 시키며 휴대폰 주인은 단순한 음성 명령으로 잠금 해제가 가능하다.

 




스탠드 기능까지 포함된 스마트폰 충전배터리

충전 배터리의 유명브랜드 '에너 자이저'에서 충전 배터리로의 사용뿐만 아니라 스탠드 기능까지 포함된 신개념스마트폰 전용 배터리 XP 2200을 출시했다. 이번 에너자이저에서 선보인 배터리는 단지 배터리가 스마트폰 충전만 한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장시간 사용을 요하는 동영상보기, TV보기에서 아주 유용한 기능인 스탠드 기능이 포함되어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