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김경한 기자] 디지키(Digi-Key Electronics)가 제품 포트폴리오에 맥 레이어스(Mag Layers) USA MMD 계열 성형 전력 인덕터가 추가됐다고 발표했다. 이번 파트너십은 디지키의 글로벌 마켓플레이스(Marketplace)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현재 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품 범위를 확대해 더욱 효율적인 원스톱 쇼핑을 제공할 예정이다. 

맥 레이어스 USA의 성형 전력 인덕터는 차폐 구조 내부에 마그네틱 금속 파우더 코어와 내부 전선 코일로 구성돼 오늘날 DC/DC 응용 분야와 전원 공급 장치에 사용된다. MMD 인덕터 계열은 2세대 자동차용 로봇 공학을 활용한 첨단 생산 라인에서 제조된다. 

디지키 데이비드 스테인(David Stein) 글로벌 제조업체 관리 부문 부사장은 "마켓플레이스 솔루션에 맥 레이어스 USA를 추가하게 돼 기쁘다. 다양한 소비자 가전, 공업용, 차량용 전자 기기 고객을 위한 맥 레이어스 USA의 제품을 통해 디지키의 전력 인덕터 제품이 더욱 다양화되고, 분쟁지역에서 채굴한 광물 사용 금지에 대한 접근(Reach)과 RoHS 규정 준수까지 고객이 원하는 높은 수준의 다양한 규정 준수가 가능해진다"라고 밝혔다.

MMD 계열이 널리 사용되는 응용 분야로는 랩톱, 데스크톱, 서버 전력뿐 아니라 고전류 전원 공급 장치, 배터리 구동 장치, PMIC 응용 제품 등이 있다. MMD 계열은 RoHS/Reach 규정을 준수하며 할로겐을 사용하지 않고 저항이 낮으며 높은 전류 정격을 제공한다. 맥 레이어스 USA 제품은 4X4mm ~ 17X17mm의 크기로 제공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