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트위치 코리아가 국제게임전시회 지스타(G-Star)가 진행되는 19일 목요일부터 21일 토요일까지 매일 오후 6시 시작하는 ‘2020 트위치 지스티벌(2020 Twitch G-stival)’을 개최한다.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코로나19)상황으로 인해 올해 지스타가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가운데, ‘2020 트위치 지스티벌’에는 띵땡, 한냥이, 백설양, 박잔디, 이춘향, 김달걀, 강소연, 따효니, 철면수심, 러너, 호무새, 크랭크 등 총 40명 이상의 인기 스트리머가 한데 모여 팬들과 소통하며 현장에서 직접 만날 수 없는 아쉬움을 달랜다.

‘리그오브레전드’, ‘전략적 팀 전투(TFT)’, ‘하스스톤’,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 등 올해 게이머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은 다양한 게임을 스트리머 대결로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19일 목요일 오후 6시에는 여덟 명의 스트리머가 ‘전략적 팀 전투’를 플레이하고, 20일 금요일 오후 6시에는 ‘하스스톤 3:3 배틀’이 준비돼 있으며, 마지막 날인 21일 토요일 오후 6시에는 열 여덟 명의 스트리머가 최근 인기 가도를 달리고 있는 ‘영원회귀: 블랙서바이벌’에서 대결을 펼친다. 스무 명의 여성 스트리머가 네 팀을 이뤄 대결을 펼치는 ‘리그오브레전드: 퀸즈 토너먼트’는 지스티벌 기간 동안 매일 밤 10시 진행된다.

한편, 트위치는 지스타 2020 공식 글로벌 미디어 파트너로 선정돼 온라인에서 지스타가 성황리에 진행되도록 지원하고 있다. 지스타 2020 기간 동안 트위치 지스타 방문하면 매일 낮 12시부터 자정까지 지스타 행사를 시청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