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팔콘토큰은 부동산과 블록체인을 결합한 플랫폼이다. 부동산 매입, 부동산 개발 및 지분 참여 등의 목적을 포함한 모든 부동산 관련 사업에 사용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가지고 있다.

팔콘토큰은 팔콘멤버쉽을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팔콘회원이 되면 특별한 혜택을 누리게 될수있다. 팔콘회원이 되면 전국 유명 콘도, 리조트, 호텔 등등 가맹점에서 팔콘토큰으로 예약이 가능하다. 여행, 영화, 놀이공원, 의료, 레포츠, 워터파크, 골프, 등등 다양한 생활 서비스를 무료 또는 최대 7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 할 수 있다. 

팔콘토큰은 전국펜션, 리조트, 호텔, 숙박할인존, 영화관람, 해외여행 등 삶에서 다양하게 누릴 수 있다는 장점 있다. 

팔콘토큰은 ERC-20 기반이며, 발행수량은 10,000,000,000 Falcon 으로 알려져 있으며, 토큰으로 투자가치가 있는 부동산을 매입할 수 있고, 투자가치가 있는 부동산에 대한 정보는 팔콘에서 객관적인 자료를 제공한다. 팔콘토큰으로 부동산 매매가 이루어지게 되면 더 많은 혜택 이 주어지는 시스템을 만들었으며, 팔콘을 이용하면 부동산과 관련하여 보다 좋은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팔콘토큰의 APP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팔콘 거래, 부동산 구매, 리조트 예약, 건강 검진, p2p 거래 및 프랜차이즈 사용과 같은 팔콘이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다.

팔콘토큰은 11월 중 해외 글로벌 거래소 상장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팔콘토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