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게임빌이 ‘드래곤 블레이즈’의 초대형 업데이트 ‘체인지2.0’을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이번 ‘체인지 2.0’ 업데이트를 통해 강화된 보상으로 캐릭터 성장을 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변화한다. 특히 ‘도전자 던전’과 ‘영웅 시스템’을 전면 개편해 성장 효율을 높이고, 장비 체계 개편, ‘영웅 컬렉션’ 시스템 도입, 모든 영웅의 ‘퍼스트 임팩트’ 등장 등 굵직한 업데이트로 글로벌 유저들의 호응을 높여간다는 계획이다.

‘도전자 던전’은 캐릭터 성장에 필요한 요소인 각종 장비는 물론, ‘골드’, ‘도전자 경험치’ 등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개편해 한층 간편하고 빠른 성장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장비 시스템도 확 달라진다. 장비의 성장 방식과 이름이 변경되고, 강화에 필요한 보상 수급 개선 방법도 변화한다. 기존에는 장비를 레이드에서 획득하거나 상점에서 구매해야 했지만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도전자 던전’이나 매주 다시 도전할 수 있는 ‘뒤틀린 시공의 미궁’ 등 다양한 콘텐츠에서도 획득할 수 있다.

유저 친화적인 변화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의 가장 큰 특징이다. 기존의 ‘형상 변환 시스템’을 더욱 편리하게 개선해 ‘영웅 컬렉션 시스템’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컬렉션 카드를 수집해 영웅의 외형을 바꾸고 합성을 통해 더욱 강력한 능력을 가진 영웅으로 활용할 수 있다. 또한 영웅들이 게임 안에서 고르게 역할을 찾아 활약할 수 있도록 모든 영웅들을 ‘퍼스트 임팩트’까지 강화할 수 있게 된다. 이 외에도 월드 보스 플레이 시간 단축, ‘드래곤 버스터’ 개선 등 다양한 유저 편의성 강화를 진행한다.

‘드래곤 블레이즈’는 체인지 2.0업데이트를 기념해 내년 2월 2일까지 특별 보상을 지급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유저들은 ‘인피니티 9회 소환권 50장’, ‘루비 40만개’, ‘리셋 인피니티 9회 소환권’을 획득할 수 있으며 업데이트에 따른 통합 보상으로 ‘루비 50만개’와 ‘컬렉션 카드(X5) 10장’을 받을 수 있다. 신규와 복귀 유저들에게는 ‘인피니티 9회 소환권 10장’을 지급하며, 로그인 횟수에 따라서 다양한 보상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초대형 업데이트에 걸맞는 역대급 보상을 마련해 유저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