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액정 수리 전문업체 아이픽스는 아이폰 수리 및 맥북, 아이패드 등 다양한 기종의 당일 수리 및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는 중고폰 매입 시스템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아이픽스는 정품자재 활용, 신속한 수리 서비스, 철저한 점검 시스템 운영 등 다양한 수리 서비스를 각지역 강남선릉, 구리, 대전, 구미점 등에서 진행하는 아이폰 수리 사설업체로 알려졌다.

관계자에 따르면,  빠른 수리 시스템을 운영해 애플 사용자들의 불만 사항인 수리 기간에 대해서 소요되는 시간을 대폭 줄였으며, 아이폰11프로, 아이폰11promax, 아이폰xs, 아이폰xsmax, 아이폰xr, 아이폰x, 아이폰8, 아이폰8플러스, 아이폰6, 아이폰7, 아이폰7플러스 등 여러 가지 기종의 수리를 모두 진행하고 있다. 이는 아이폰 액정수리 뿐만 아니라 아이폰에 관한 모든 수리가 가능하며 침수수리까지 가능하다.

아이폰 액정 수리, 전면카메라수리 및 후면카메라수리 교체 통화 중 렉걸림, 부팅문제, 애플로고 장애 등의 빈번한 문제 사항을 아이폰 메인보드 수리 카메라유리깨짐 수리 등은 당일 수리가 가능하다.

그 밖에도 맥북 수리 및 아이패스 수리 서비스도 진행하고 있다. 맥북 수리의 경우 맥북 에어 11인치 13인치 기종, 맥북프로 13인치 기종, 맥북프로 레티아 13인치, 15인치 기종 등의 다양한 제품에 GPU 및 액정 수리, 배터리교체, 데이터복구, 메인보드 수리, ssd용량추가, 펌웨어 해지, 맥북 초기화 등의 서비스를 서면, 안산, 용인점에서 진행하고 있다.

상대적으로 수리 업체가 적은 아이패드 수리의 경우 아이패드 2, 아이패드프로 9.7, 5세대 아이패드 에어1, 아이패드에어2, 아이패드 미니시리즈 등 전 기종 수리를 할 수 있다. 품질 높은 다양한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어 매장을 찾는 고객들이 많다는 평이다.

아이픽스의 관계자는 “자사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위해서 주말 및 공휴일, 설날, 추석을 포함한 365일 연중무휴 수리를 진행하며 아이폰 여행자보험 수리도 지원하고 있다”며 “아이폰 수리, 맥북 수리, 아이패드 수리 모두 가능하며 중고폰 매입 판매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