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최근 코로나19 신규 확진자가 연일 세자리를 기록하고 있다. 코로나19의 재유행에 따라 언택트 시대가 지속되면서 국내 배달음식 업계의 호황 역시 이어지고 있다.

그 결과 소자본창업 배달전문점 특화 프랜차이즈 통달배가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초보 청년창업, 중년 주부창업, 은퇴 후 생계형 창업 등을 계획하는 예비창업자들의 가맹문의가 이어져 현재 가맹점 100호점 돌파에 임박했다는 게 통달배 측 설명이다.

통달배의 ‘4in1 배달전문점’은 하나의 매장이 요즘 뜨는 새로운 배달음식 사업아이템 4가지로 꼽히는 족발집과 보쌈집, 삼겹살집과 갈비집, 찜닭집과 닭도리탕집, 야식집과 닭발집의 핵심메뉴를 모두 판매해 수익루트를 다각화한 신개념 배달전문점이다. 1개의 가게로 요식업계에서 주목받는 모든 아이템을 활용하므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고매출을 달성하기 용이하다.

뿐만 아니라 꾸준히 늘고 있는 1인가구와 혼밥혼술족을 위한 1인분 메뉴부터 가게의 매출에 날개를 달아주는 고단가 메뉴까지 다양한 유형의 메뉴를 선보인다. 또한 남자소자본창업자, 여성창업자 등 누구나 모든 메뉴를 쉽고 빠르게 조리할 수 있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췄다. 배달앱의 여러 코너에서 동시에 메뉴를 판매해 수익을 극대화할 수 있다는 것도 통달배가 순위권의 유명 외식프랜차이즈 업체와 견줘도 손색없는 경쟁력을 지닌 이유 중 하나로 꼽힌다.

창업과 관련된 여러 이점들도 눈여겨볼만하다. 한식배달프랜차이즈 통달배 4in1 배달전문점은 배달서비스 특화인 만큼 상권의 영향을 적게 받으며, 창업자금 대출 부담이 적은 저비용창업 및 소규모창업하기가 가능하다. 덧붙여 업종변경창업 희망자가 기존 매장의 시설을 활용해 소자본으로 창업할 수 있다.

통달배 관계자는 “앞으로도 최신 요식업 창업시장 추세에 부합하는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유망창업아이템을 제시해 가맹점주의 성공에 힘을 실어주고 브랜드 성장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통달배 홈페이지, 창업상담센터 전화로 자영업 유망창업아이템, 음식점창업비용 등의 정보를 습득하고 상권분석, 교육 같은 창업절차에 대해 문의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