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프랜차이즈 블록체인 기업 FNB 애프앤비프로토콜이 드라마협찬 PPL에 따른 1차 이벤트를 11월 13일 ~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FNB프로토콜은 현재 인기드라마 카이로스, 날아라개천용, 찬란한내인생, 나를사랑한스파이 등 드라마협찬에 참여하고 있다.

본 드라마의 제작을 지원하는 FNB애프앤비프로토콜은 FNB(프랜차이즈&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하여 전국 프랜차이즈 가맹점에 FNB코인을 사용하여 결제하고, 유저간 보상시스템을 기본으로 프랜차이즈 토큰 발행과 유통으로 새로운 생태계를 조성하고 있는 프랜차이즈 블록체인 기업이다.

본 드라마협찬 PPL 1차 이벤트 참여 방법은 해당 4개의 드라마 엔딩 시 애프앤비프로토콜 제작지원 화면을 촬영 후, 개인 sns(인스타, 페이스북, 블로그)에 업로드(해시태그 필수) 한 화면을 캡쳐하여, 캐시리플렛 카페 내 드라마 PPL1차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링크포함)을 달게 되면 확인 후 선착순 100명에게 500 FNB 코인을 지급하게 된다. (필수 해시태그: FNB, 애프앤비프로토콜, FNB PAY) 

또한 추가적으로 fnb 코인 에어드랍, 할인 쿠폰 등 다양한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며, 다음주에는 메이저 프랜차이즈 FNB코인 결제처 브랜드 입점도 준비 중에 있다고 한다.

한편 12월에는 FNB프로토콜의 플랫폼인 캐시리플렛과 나도사장님(프랜차이즈 플랫폼)을 통합한 ‘FNB PAY‘ 라는 신규 앱 런칭을 준비하고 있으며, 더 많은 브랜드 결제처와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