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게임피아는 CAPCOM ASIA와 협력해,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 '데빌 메이 크라이5' PlayStation®5 패키지 제품을 2020년 11월 12일 국내 정식 발매한다고 밝혔다. 본 제품은 한국어를 정식으로 지원한다.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은 더 게임 어워드 2019, 골든 조이스틱 어워드 2019, 일본 게임 대상 2019 등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최고의 스타일리시 액션 게임인 '데빌 메이 크라이5'를 차세대 콘솔에서 더욱 화려하고 강력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기의 이점을 최대한 활용해 출시하는 작품이다. 

본 제품에는 추가 콘텐츠 데빌 메이 크라이5 디럭스 업그레이드와 예약 주문 특전이었던 EX 컬러 팩, 추가 배포된 블러디 팰리스 모드가 수록돼 있으며, 네로의 새로운 데빌 브레이커인 메가 버스터와 거베라 GP01 등의 무기 아이템은 물론, 게임을 다양하고 재미있게 해 주는 여러가지 아이템들이 포함돼 있다.

'데빌 메이 크라이5 스페셜 에디션'에서는 더욱 아름답고 사실적인 빛의 반사효과를 표현하는 ‘레이 트레이싱’과 고해상도 구현이 적용됐으며, 더욱 유연하고 매끄러운 움직임을 표현할 수 있도록 프레임 속도 옵션을 조절할 수 있게 됐다. 

이 뿐만 아니라 입체적인 음향의 3D 오디오로 재생되는 액션 효과음, 로딩 시간을 대폭 줄일 수 있는 옵션, 파워풀한 연출 능력이 돋보이는 새로운 게임 모드가 등장한다. 마지막으로 시리즈의 인기 캐릭터 ‘버질’이 새로운 플레이어 캐릭터로 등장하게 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