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2K와 기어박스 엔터테인먼트(Gearbox Entertainment)는 루터 슈터 게임인 보더랜드 3의 새로운 콘텐츠와 에디션을 출시하고 차세대 콘솔 업그레이드를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보더랜드 3 차세대 버전은 오늘부터 엑스박스 시리즈 X/S로 플레이할 수 있으며, 12일부터 플레이스테이션 5로도 이용할 수 있다.

보더랜드 3는 차세대 콘솔의 성능을 활용해 보더랜드 세계를 더욱 높은 수준으로 연출해낼 수 있도록 완전히 최적화 됐다.

보더랜드 3는 엑스박스 시리즈 X와 플레이스테이션 5에서 초당 60프레임과 4K 해상도로 싱글과 온라인 협동 플레이가 가능하며, 로컬 멀티플레이어에 3-4인 분할 화면을 지원한다.

또한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 플레이스테이션 5버전에서는 수직 분할 화면으로 2인 로컬 협동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이미 보더랜드 3를 보유한 플레이어는 차세대 콘솔을 구매한 경우 동일한 콘솔 제품군 내에서 차세대 업그레이드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모든 추가 콘텐츠와 저장 파일은 차세대 콘솔로 이식할 수 있어 플레이어는 진행 내용을 계속 이어갈 수 있다.

보더랜드 3 디스크 버전을 보유한 플레이어는 디스크 드라이브가 있는 엑스박스 시리즈 X 또는 플레이스테이션 5 기본 콘솔을 보유해야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더랜드 3의 5번째 DLC인 디자이너스 컷이 오늘 출시됐다. 반복되는 무작위 요소와 함께 빠른 템포의 도전적인 로그라이크 경험을 제공하는 무기 경쟁 모드와 각 볼트 헌터의 추가 스킬 트리 도입으로 새로운 플레이 방식을 더한다.

디자이너스 컷은 별도 구매하거나 시즌 패스 2를 구매해 이용할 수 있다. 시즌 패스 2에는 디자이너스 컷과 디렉터스 컷 DLC 외에 최신 스킨 아이템이 포함된다.

시즌 패스 2와 디자이너스 컷을 이용하려면 보더랜드 3 기본 게임이 필요하며 PC,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버전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가 미션과 엔드게임 콘텐츠, 개발 뒷이야기가 포함된 디렉터스 컷은 내년 봄에 출시될 예정이다.

2K와 기어박스는 대체 우주에서 주인공들이 볼트 헌터가 되지 않았을 때의 모습을 그린 멀티버스 파이널 폼 스킨 팩도 공개했다.

기존 스킨과는 달리, 이번 팩에서는 각 볼트 헌터당 하나씩 네 개의 새로운 캐릭터 모델이 제공되며 몸통이나 머리 부분은 기존 스킨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보더랜드 3의 정수를 담은 새로운 보더랜드 3 얼티메이트 에디션이 출시됐다.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기본 게임과 멀티버스 파이널 폼 스킨 팩, 총 여섯 개의 특별 추가 콘텐츠를 제공하는 오리지널 시즌 패스와 시즌 패스 2을 포함한다.

기본 게임과 멀티버스 파이널 폼 스킨 팩이 포함된 새로운 콘솔 전용 에디션인 보더랜드 3 넥스트 레벨 에디션도 출시됐다.

얼티메이트 에디션은 지금 PC,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넥스트 레벨 에디션은 플레이스테이션 4, 엑스박스 원, 엑스박스 시리즈 X/S에서 이용할 수 있다. 두 에디션의 플레이스테이션 5 버전은 11월 12일에 출시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