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뉴 코나 N라인’ 구매 고객 500명 증정

[테크월드=김경한 기자] 마플코퍼레이션이 현대자동차의 ‘더 뉴 코나 N라인(N line)’ 출시를 기념해 ‘현대 N브랜드 굿즈’를 선보인다.

마플코퍼레이션은 현대자동차와 함께 N라인 구매 고객 500명 선착순 증정하는 N브랜드 굿즈 6종 패키지 상품 제작, 배송을 진행한다. 또한, 개별 구매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자사 운영 플랫폼인 ‘마플샵’을 통해 6종 구성 N 브랜드 굿즈 패키지와 개별 구성품을 판매한다.

이번 협업을 통해 선보이는 굿즈 상품은 곳곳에 레이스 트랙에서 기회의 코너로 불리는 ‘씨케인(Chicane)’의 형상에서 유래된 ’N로고’를 그래픽 디자이너 강문식의 시선으로 담아냈다. ‘일상의 스포티함’이라는 N의 의미를 담아 라이프스타일 패션 상품으로 선보였다.

마플샵에서는 ▲브랜드 슬로건을 디자인한 N 티셔츠 Feel the feeling A, B 4종과 N의 DNA를 스키드마크 ▲스포티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승화시킨 N 티셔츠 스키드마크 2종 ▲N 티셔츠 그래픽 A, B, C 6종을 판매한다. 그 밖에도 ▲N스포츠 밴드 2종 ▲N스포츠 양말 2종 ▲N 폰 스트랩 2종 ▲N 슈케이스 2종 ▲N 브랜드 그래픽 스티커 24종을 만나볼 수 있다. 

패키지는 제품별 디자인, 색상,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으며, 상품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현대 N굿즈 패키지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마플코퍼레이션은 독자적인 POD(Print-On-Demand: 주문제작인쇄) 플랫폼 개발과 운영 노하우를 기반으로 커스텀 프린팅 플랫폼 ‘마플’과 크리에이터 콘텐츠 커머스 플랫폼 ‘마플샵’을 운영하고 있다. 현대자동차 N브랜드 굿즈가 입점한 ‘마플샵’은 드랍쉬핑 서비스를 활용해 재고 부담 없이 상품 제작부터 배송과 CS까지 모든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크리에이터는 물론 기업 등 콘텐츠를 보유한 다양한 곳과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