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2020년 안성마춤 인삼 직거래장터’가 11월 7일부터 8일까지 ‘진심을 판다 안심을 산다’라는 슬로건을 걸고 안성 인삼농협 본점(공도읍 소재 롯데마트 맞은편)에서 개최된다.

이틀간 진행되는 행사에서는 안성마춤 6년근 수삼을 3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홍삼진액·젤리·파우치 등 다양한 홍삼 가공품과 농·특산물을 소비자에게 선보인다.

구매고객에게는 농산물·홍삼관련 제품을 증정하는 사은행사를 계획하고 있으며, 수삼을 세척·가공하는 서비스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는 로컬푸드 농·특산물 부스를 동시에 운영하여 소비자가 만족하는 건강한 먹거리를 공급하고, 생산자와 소비자가 상호 교류하는 직거래장터로 20여 종의 다양한 제철 과채류· 엽채류를 선보인다.

안성마춤 인삼은 엄격한 토양관리와 현대 과학적인 재배방식을 통해 자연환경에 최대한 근접한 방식으로 재배돼 면역력 증진, 항암효과 등의 효능이 우수하여, 최근 3년간 ‘전국수삼품평회’에서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시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하여 농가의 소득 증진을 도모하는 동시에 코로나19로 인해 침체된 소비를 촉진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장에는 코로나19 감염 예방을 위해 마스크, 손소독제·열화상 카메라 등을 비치할 예정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