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와콤( www.wacom.com )은 오는 18일 코엑스 컨퍼런스홀에서 주호민 작가와 함께하는 '웹툰 세미나'를 실시한다고 밝혔다.이번 웹툰 세미나는 오는 18일 서울시 삼성동 코엑스 4층 컨퍼런스홀(남, 402호)에서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며, 주호민 작가가 와콤 태블릿을 활용해 즉석 웹툰 그리기 시연회를 비롯해 웹툰 제작 과정, 노하우 등의 흥미로운 강의를 진행할 계획이다.

웹툰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며, 사전 예약자 우선 입장이지만 현장 선착순 입장도 가능하다. 사전 예약 신청은 와콤 페이스북( www.facebook.com/wacomkorea )에서 할 수 있다.

특히 이날 강연자로 나서는 주호민 웹툰 작가는 네이버 웹툰 <신과 함께> <무한동력> 등을 연재한 인기 작가로 최근에는 그의 작품들이 드라마, 영화로 제작될 만큼 독자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날 행사장에는 와콤의 최초 모바일 태블릿인 신티크 컴패니언, 전문가용 액정 태블릿인 신티크 13HD및 신티크 22HD, 전문가용 펜 태블릿인 인튜어스 프로, PC 마우스 패드인 뱀부패드 및 뱀부 스타일러스 등 전 라인업을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될 예정이다. 또한 와콤은 행사장 내에서 전 제품을 특가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성상희 한국와콤 부장은 "최근 신 한류를 이끄는 차세대 성장동력으로 웹툰 열풍이 뜨거운 가운데, 만화를 사랑하는 유저들을 위해 이번 세미나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행사가 만화 작가를 꿈꾸는 꿈나무들과 유명 웹툰 작가와의 좋은 소통의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웹툰 세미나 참석자들에게는 선착순 200명에게 뱀부 스타일러스 미니를 증정하며, 경품 추첨을 통해 인튜어스프로, 인튜어스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행사 중 세미나 현장을 SNS를 통해 포스팅한 고객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이 제공되는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