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선연수 기자] 어플라이드 머티어리얼즈 코리아(이하 어플라이드 코리아)가 공정 엔지니어(PSE) 신입 공개 채용을 앞두고, 내일 28일 현 직원들이 함께 참여하는 '라이브 Q&A 온라인 세션'을 진행한다.

반도체 장비 모든 공정 라인업을 보유한 어플라이드는 이번 공채에서 ▲식각(Etch) ▲화학기계연마(CMP) ▲원자층증착(ALD) ▲금속증착(Metal Deposition) ▲EPI(Epitaxial) ▲패키징 ▲임플란트 ▲계측진단 장비 분야 엔지니어를 신규 채용한다.

 

이번에 채용하는 신입 직원의 주요 근무지는 평택, 화성, 이천이다. 어플라이드 코리아는 분당, 화성, 평택, 이천, 천안 등 전국 12개 사업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현재 약 1700명이 근무하고 있다. 지난 3년간 고용한 인재 수는 800여 명으로 지난 7월 고용노동부 주관 '2020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된 바 있다.

어플라이드 PSE 신입 공채는 석사 또는 박사 학위 소지자를 대상으로 한다. 내달 11월 2일부터 원서 접수를 시작하며, 서류 심사와 두 번의 면접 전형을 거쳐 내년 2월 초 입사가 확정된다. 합격자는 입사 후 4~6주간 반도체와 비즈니스 관련 교육을 받고 부서에 최종 배치된다.

어플라이드 코리아는 공고에 앞서 입사 희망자에게 도움이 되고자 내일 28일 오후 5시 '공정 엔지니어 선배들과 함께하는 라이브 Q&A(질의응답) 세션'을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이를 통해 참여자는 어플라이드에 근무 중인 공정 엔지니어 직원들의 생생한 경험을 듣고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다.

라이브 Q&A 온라인 세션 신청과 어플라이드 코리아의 채용 관련 내용은 어플라이드 코리아 블로그와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