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인트라게임즈는 슈퍼닷컴(Oleg Sambikin, CEO)과 협력해 기억을 잃은 연금술사의 모험을 그리는 액션 어드벤처 “알케미스트 어드벤처”를 PlayStation4, Nintendo Switch로 정식 한국어화 발매한다고 밝혔다.

“알케미스트 어드벤처”는 연금술의 신비로움을 다루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버림받은 땅 이수르(Isur)를 무대로, 플레이어는 주인공 미야(Mya)가 돼 불, 물, 공기, 땅 네 가지 원소를 활용하여 적을 쓰러트리거나 미궁을 돌파해야 한다.

게임의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주요 시스템이 되는 연금술은 불을 시작으로, 이후 다양한 원소와 플라스크를 얻으며 점차 확장된다. 연금술을 활용하여 공격이나 지형을 돌파하는데 사용되는 폭발형 물약을 제조하거나 회복 물약, 공격력과 방어력을 높이는 물약 등을 제조할 수 있다. 네 가지 기초 원소뿐만 아니라 금속과 특수 소재를 더해 물약의 파괴력 혹은 지속력을 증강시킬 수 있다.

주요 무대가 되는 이수르 지역 이외에도, 숲, 용암 지대, 사막 등 각각의 특징이 뚜렷한 여러 지역을 탐험하며 던전의 퍼즐을 풀고, 원소를 조합하는 연금술을 적재 적소에 활용해 강력한 보스를 상대해야 한다.

성장과 수집, 강화와 조합 등 RPG와 퍼즐의 요소를 가득 담은 액션 어드벤처 “알케미스트 어드벤처”의 상세 정보는 추후 지속적으로 공개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