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사회적거리두기가 완화되면서 미뤘던 결혼 준비를 진행하는 예비부부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라파엘웨딩에서 웨딩박람회를 개최, 맞춤급 신상웨딩드레스와 부원장급 헤어 메이크업이 보장된 상품을 출시해 주목을 받고 있다.

라파엘웨딩은 예비부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결혼준비 관련 모든 정보를 숨김없이 제공하고 있으며 스드메가격, 웨딩드레스, 메이크업 선택 등을 투명하게 알려주는 장점과 중고 웨딩드레스가 아닌 깨끗한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를 제공하고 있다.

라파엘웨딩의 스드메 77패키지 상품은 맞춤급 웨딩드레스, 부원장급 헤어메이크업, 부케, 턱시도, 스튜디오촬영 본식사진, 원판, 스냅으로 구성되어 있다.

이러한 가격대가 가능한 이유는 드레스를 직접만드는 업체로 직거래 방식을 통해 중간 업체들이 가져가는 리베이트를 줄였기 때문이라고 밝혔다.

또한 청담동 라파엘웨딩이 예비 부부들한테 주목을 받는 이유는 스드메 계약을 받기 전에 결혼식 날까지 모든 추가비를 모두 공개하고 결혼식 날까지 계약한 돈에서 일체의 추가비를 받지 않는 점과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를 스드메 상담하고 바로 피팅하고 웨딩드레스가 마음에 들 때 계약 할 수 있기 때문이다.

라파엘웨딩 수석 디자이너는 각종 공중파 TV에 웨딩드레스 장인으로 소개된 김 라파엘원장이 재직 중인 업체로 평일은 물론 주말에도 스드메 상담을 진행 중이다.

무료 웨딩홀, 청접장, 여행사, 스드메 등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를 통해 실시간 상담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