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외출 빈도 수는 줄어들고 인구 밀집 지역은 피하고자 하는 경향으로 집에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케어가 각광받고 있는 요즘,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는 ㈜하이로닉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탄생한 개인용 피부 관리 디바이스 ‘이노리프(INNOLIF)’가 업그레이드 되었다고 밝혔다.

‘이노리프’는 10월 19일 출고 건부터 기존 카트리지 샷 수 10만 샷(도트)의 2배인 20만 샷(도트) 카트리지를 내장하여 보다 높은 가성비를 자랑할 수 있으며, 카트리지 교체 비용 부담을 줄이고 기존 대비 두 배나 오래 사용 가능하게 되었다.

‘이노리프’는 피부에 초음파 에너지를 전달하는 집속초음파 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자극은 최소화하여 탄력 개선 및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홈뷰티 디바이스다. 매일 사용해도 안전하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섬세하게 설계된 조사부가 눈가나 입가, 코 주변 등까지 구석구석 케어 해줄 수 있어 관리의 효율성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또한, 모션 센싱 기술로 동일한 부위에 초음파가 조사되는 것을 방지하며, 초소형 디바이스로 휴대성이 높아 언제 어디서든 원하는 때 피부를 관리해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아띠베뷰티 관계자는 “이노리프는 한 손에 들어오는 초소형 디바이스로 날렵한 포인트 조사부를 활용하여 눈꼬리, 볼, 입꼬리와 같은 고객이 원하는 부위를 보다 세밀하게 리프팅 개선도움을 주는 홈케어 기기이다.”며 “최근 코로나 바이러스로 홈케어에 대한 고객들의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는 점과 가격적인 부담을 줄일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하여 기존 카트리지 10만 샷(도트)에서 20만 샷(도트)으로 2배를 증가시킴으로 가성비는 높였으며 간편하게 집에서도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한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발생되는 피부 트러블 고민중인 소비자들을 위해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드름 치료로 허가 받은 개인용 의료기기 ‘아크제로(ACZERO)’ 40%할인 프로모션이 아띠베뷰티 공식홈페이지에서 진행중이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