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2K는 마이크 왕(Mike Wang) NBA 2K 게임 플레이 디렉터가 작성한 코트사이드 리포트 3부 중 마지막 리포트를 통해 차세대 콘솔용 NBA 2K21의 MyPLAYER와 인공지능 시스템에 관한 내용을 공개했다.

차세대 MyPLAYER 시스템은 이전 농구 게임에서 경험할 수 없던 뛰어난 수준의 커스터마이징을 제공한다.

플레이어의 선호에 따라 각 개별 등급을 설정할 수 있으며 새로운 배지 시스템으로 더 많은 플레이 방식을 시도할 수 있다.

또한 차세대 콘솔의 높은 성능을 활용해 NBA 2K21의 인공지능 시스템을 재설계, 그 어느 때보다 더 현실적인 농구를 구현해낸다.

변화된 수비와 공격 인공지능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들이 코트 위에서 의도한 플레이를 보다 명확히 펼쳐볼 수 있다.

차세대 콘솔용 NBA 2K21의 게임 플레이에 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에 게시된 코트사이드 리포트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차세대 콘솔 출시일까지 NBA 2K21 차세대기 버전의 세부 정보가 계속해서 공개될 예정이다.

NBA 2K21은 플레이스테이션 5를 통해 11월 12일 한국, 미국, 일본, 캐나다, 멕시코, 호주, 뉴질랜드에서 출시된다. 엑스박스 시리즈 X와 S의 경우 11월 10일 전세계에 출시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