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넥슨은 온라인 RPG ‘테일즈위버’에 감사제 이벤트 ‘별을 담아, 마음을 담아’ 시즌1을 실시하고, 가수 윤하가 참여한 신규 OST를 22일 공개했다.

먼저 11월 18일까지 20레벨 이상 캐릭터로 게임에 접속하거나 던전을 완료하면 별 포인트를 제공한다. 공식 홈페이지에서 적립한 별 포인트를 사용하면 ‘테일즈위버 팝업북’, ‘넥슨캐시’ 최대 100만 원, 스페셜 스킬 4종, ‘아퀼루스’ 장비 5종 등 당첨에 응모할 수 있다.

펼치면 입체적인 그림이 나타나는 ‘테일즈위버 팝업북’은 에피소드1에서 가장 추억이 많고 인기가 있었던 장소 4곳을 선정, 5개월간 준비 끝에 특별 제작됐다.

아울러 11월 8일까지 공식 홈페이지 UCC 게시판에 직접 연출한 게임 스크린샷과 이와 연관된 에피소드를 올리면 100명을 선정해 ‘테일즈위버 팝업북’을 제공한다. 모인 스크린샷은 가수 윤하가 참여한 ‘테일즈위버’ 신규 OST 영상 제작에 활용된다.

한편, ‘테일즈위버’ 신규 OST ‘우리, 다시, 여기’는 가수 윤하가 노래한 헌정곡으로, 17년이 넘는 시간 동안 함께한 이용자에게 고마움을 표현하는 메시지를 담았다. 윤하는 앞서 2018년 OST ‘꿈처럼’에도 참여한 바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와 관련된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