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테라 코포레이션(www.altera.com)은 ZTE로부터 최우수 기술지원 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알테라는 통신 선도업체인 ZTE로부터 최근 중국 선전에서 개최된 공급업체의 날 행사에서 이 상을 받았다.

ZTE는 매년 이 행사를 통해 통신 장비 및 네트워킹 업계에서 세계적인 혁신업체의 하나로 성장하는데 기여한 공급업체의 핵심역할을 인정하고 시상하고 있다.

ZTE의 부사장 Zeng Zhaoxiang은 "ZTE와 알테라는 오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으며, ZTE는 고객에게 최고의 결과를 제공하기 위한 기술적 지원뿐 아니라 알테라의 28nm 포트폴리오를 기반으로 하는 솔루션과 전력 솔루션 제공에 알테라에 의존하고 있다"면서 "그에 따라 2013년 ZTE에 최고의 기술적 지원을 제공한 전략적 공급업체로 알테라를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FPGA, CPLD 및 전력 제품을 비롯한 알테라 기술은 ZTE의 무선 및 유선, 클라우드 컴퓨팅 제품에 탑재되고 있다. ZTE의 통신 장비는 세계 최대 서비스 제공업체에 의해 사용되고 있다.

알테라의 통신 및 방송 사업부 제너럴 매니저 겸 수석 부사장 Scott Bibaud는 "통신 산업의 빠른 변화로 인해 FPGA 기술로 업계 선도적인 혁신적 통신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서는 알테라와 ZTE의 긴밀한 협력을 필요로 한다"면서 "이번 수상을 통해 알테라가 제공하는 기술 및 기술적 지원의 품질과 다양성을 ZTE로부터 인정받은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