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www.zte.com.cn)는 자사 최신 스마트폰의 핸즈프리 조작을 더욱 편리하게 할 새로운 음성제어 기술을 선보였다.

곧 출시될 ZTE의 대표 스마트폰인 그랜드 S II (Grand S II)는 ZTE의 고급 그랜드 (Grand) 시리즈의 최신 혁신작으로 음성 인식 잠금 해제, 음성 사진 촬영 및 업그레이드 된 ZTE 마이 드라이 지원 기능 등의 신기술을 최초로 탑재하는 제품이 될 것이다. 
ZTE의 최신 음성 처리 기술은 그랜드 S II의 여러 음성 제어 기능에 잘 나타나 있다. 음성 인식 잠금 해제 기능을 통해 그랜드 S II는 주인의 음성을 인식해 타인의 음성과 차별화 시키며 휴대폰 주인은 단순한 음성 명령으로 잠금 해제가 가능하다.

사용자는 음성 사진촬영 기능을 통해 그랜드 S II에 음성으로 사진 촬영을 명령할 수 있어 단체 사진이나 셀카를 더욱 편리하게 찍을 수 있게 된다.

마지막으로 마이 드라이브 (My-drive)는 음성 인식률을 높이고 소음 인식률을 낮춰 사용자들이 음성 명령으로 전화 수신, 메시지 청취 및 한편 음악 실행이 보다 정확하게 이루어 질 수 있게 한다.

뿐만 아니라, "방해금지" 모드는 운전자들이 도로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며 착신전화를 자동적으로 음성 사서함으로 전송하거나 자동거절메시지를 전송하도록 한다.

ZTE 모바일 디바이스 부서의 정 쉐종 (Zeng Xuezhong) 수석 부사장겸 대표는 "그랜드 S II에서는 모든 금지사항을 다 없애고 기존 그랜드 S의 성공을 바탕으로 음성제어와 같은 최신 고성능 하드웨어 및 기능을 추가했다"면서 "

우리는 이 기술을 내부적으로 개발했으며 인간과 기계간의 상호작용에 있어 상당한 도약을 이루어 냈다고 느낀다. 그랜드 S II는 이 분야에 있어 ZTE의 혁신을 잘 보여주는 첫 번째 제품이 될 것이다"라고 했다.

그랜드 S II는 사용자의 경험을 향상 시키기 위한 다양한 고정밀 오디오 기능을 제공한다. 트리플 -MIC 소음 감소 기능은 더 나은 선명한 통화 음질을 제공해 사용자들이 모든 환경에서 최상의 통화 품질을 기대할 수 있게 한다.

이 모델은 고정밀 음성 녹음 기능 또한 포함하고 있으며 여기에 돌비(Dolby) 사운드 효과와 프로 BOX 스피커가 감성적인 오디오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해준다.

이 새로운 음성 제어 기술기능은 ZTE의 지속적인 연구 및 개발의 결과물이다.

ZTE는 자사 연 매출의 10%를 연구개발에 사용하고 있으며 전세계 이동통신 업계 벤더들 중 가장 많은 특허를 보유한 회사 중 하나로, 전세계 4만8,000개의 특허를 출원했다. 이 중 1만3,000개는 특허 허가가 났으며 90%는 발명과 관련된 것이다.

ZTE의 최신 음성 제어 기술과 그랜드 s II는 2014년 국제전자제품박람회 사우스 홀 (South Hall) 4관에 위치한 ZTE 부스 (부스 번호: 31431)에 전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http://www.cesweb.org에서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