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서산 원조 치킨 브랜드 ‘닭장수후라이드’가 10월 28일 태안점을 새롭게 오픈한다.

서산에서 출발한 닭장수후라이드는 치킨 프랜차이즈로서 전국적으로 뻗어나가고 있으며 현재 전국 50여 개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다. 현재 많은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호응을 얻으며 가성비 좋은 치킨 브랜드로 평가 받고 있다.

닭장수후라이드는 성원에 보답하고자 태안점 오픈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8일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행사에서는 닭 한 마리를 단돈 5천원(200마리, 1인 2마리 한정)에 구매할 수 있으며 29일, 30일에는 생맥주 행사도 동시 진행된다.

신규 개업하는 닭장수후라이드 태안점에서는 대표 메뉴인 후라이드 치킨을 비롯해 마늘고추치킨, 윙봉매콤, 순살홍고추와사비치킨 등 다양한 메뉴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 곳만의 시그니처메뉴인 숯불에 직접 구운 후라이드닭발도 판매되며 이 밖에 국물닭발, 후라이드똥집, 치즈볼 등 다채로운 메뉴가 준비되어 있다.

닭장수후라이드는 오직 맛으로 승부하는 프랜차이즈 치킨 브랜드로, 특별한 맛과 더불어 가성비와 가심비를 고루 갖추고 있다. 내 가족이 먹는 음식이라는 신념을 가지고 국내산 재료만을 엄선하고 있으며 체계적인 조리 과정과 친절한 서비스로 고객과 점주, 본사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있다.

닭장수후라이드 태안점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들에게 닭장수후라이드의 치킨 맛을 알리기 위해 신규 지점을 오픈했다. 28일 오픈 행사를 시작으로 태안 지역 주민들에게 만족스러운 치킨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완푸드 닭장수후라이드 송민화 대표는 “서산에서 시작한 닭장수후라이드가 서산 지역을 넘어 서울, 경기, 충청 등 전국 각지로 빠르게 진출하고 있어 기쁜 마음”이라며, “앞으로도 변함 없는 맛과 서비스 정신으로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니 고객님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닭장수후라이드 태안점’은 충남 태안 중앙로에 위치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창업 문의는 대표전화와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