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TE코퍼레이션(www.zte.com.cn)은 모바일 네트워크 서비스 보급의 빠른 성장이 전세계 이동통신 사업자와 기업들에게 새로운 기회와 도전을 안겨주는 가운데 이동통신 및 기업의 기술 분야 2014년 나타날 주요 트렌드에 대한 자사의 견해를 제시했다. 
ZTE는 첫 연례 업계전망 보고서인 "ICT 발전 트렌드2014: 모바일-ICT 시대를 맞이하며"에서 모바일을 기반으로 성장이 이루어지는 흥미로운 신시대를 열어줄 10가지 주요 트렌드를 제시하고 있다.

ZTE는 점점 더 용이해지는 무선 접속 서비스를 통해 고객들이 의사소통하고, 쇼핑하고 자금을 관리하는 방법이 근본적으로 변화되고, 기업들이 더 많은 수익성과 효율성을 창출하는 어플리케이션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게 될 것이라 믿고 있다.

즉, ZTE는 이동성이 단순히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를 전달하는 도구에서 사람들이 삶을 살아가고 일을 하는 방식을 변화시키는 촉매로 진화할 것이라고 본다.

ZTE는 "모바일-ICT" 시대에는 이동통신 사업자와 기업들이 모바일 기술을 활용해 재무, 교통, 에너지, 교육 및 보건 분야에 혁신을 가져옴에 따라 서비스의 편재성과 사용자 경험이 두 개의 주요 테마가 될 것이라고 했다.

10가지 주요 트렌드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첨부된 보고서에서 확인 가능하다.

1.끊김 없는 모바일 접속
2.더욱 스마트하고 유연한 착용 가능한 (wearable) 무선 기기
3.언제 어디서나
4.기업의 무선 어플리케이션의 빠른 성장
5.가변 주파수 대역폭
6.지능형 클라우드 기반 네트워크
7.새로운 트래픽 기반의 비즈니스 모델
8.상징적인 디지털 생태계
9.물리적 세계와 디지털 세계간의 모호해지는 경계
10. 네트워크 보안 문제 증가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