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김해 율하점이 오픈했다.

전국 130개 지점을 보유한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유망창업아이템이자 고수익창업 아이템으로 꾸준한 인기를 끌었다. 지난 18일 오픈한 김해 율하동점은 ‘공간의 차이가 성적의 차이’라는 슬로건 아래 키오스크를 통한 스마트 영업과 최적화된 인테리어로 눈길을 끈다.

특히 소파석, 오픈석, 낮은 칸막이석, 오픈 칸막이석, 노트북존 등 다양한 인테리어 유형으로 가장 공부하기 좋은 차별화된 공간을 실현했으며, 친환경 자재를 통한 시공과 인체 공학적 의자·책상 설계로 장시간 이용에도 편안함을 더했다.

뿐만 아니라 집중력 상승을 위한 다양한 편의시설 구축, 학습자에 따른 셀프 맞춤형 이용으로 만족도를 높였다. 즉, 고객 유형에 따른 구성이 완비되어 있다는 것.  

플랜에이 스터디카페 김해 율하동지점 관계자는 “무엇보다도 이용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서비스와 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오픈 전 많은 심혈을 기울였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오픈 사전예약 100%를 달성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 김해 율하동 스터디카페를 대표할 수 있는 곳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전했다.

한편 플랜에이 스터디카페는 트렌디한 인테리어과 전국 최고 품질의 설계·시공, IOT를 접목한 스마트 비대면 스터디카페로 시간과 장소를 구애 받지 않는 매장 운영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 2019년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으며, 폐업률 0%와 재계약율 100%를 자랑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