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 요금 할인 이벤트 등 ‘할인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김포공항 주차대행 ‘이지파킹’, 요금 할인 이벤트 등 ‘할인 프로모션’ 진행
  • 방제일 기자
  • 승인 2020.10.18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김포공항 주차대행 전문 ‘이지파킹’이 주차 요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지파킹은 ‘10월 프로모션’을 통해 주차요금 71% 할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발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주차 이용 시 발렛비 무료와 주차요금 특가 이벤트가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김포공항 인근에 위치한 주차대행 업체들의 경우 저렴한 가격을 미끼로 실내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안내하는 경우가 많다.

이에 공항 인근 주차장 이용 시 높은 주차비에 대한 부담을 낮출 수 있다고 생각해 저렴한 업체를 방문하는 이들의 경우 피해를 입을 수 있어 각별한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공항 인근에 위치한 대부분 사설 업체들은 실내주차장을 보유하고 있다는 안내와 달리 보유하지 않아 차량을 야외 공터나 공사장 길가 등에 방치하고 있는 실정이며 차량 파손과 같은 문제들을 일으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차량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도 주차고객에게 제대로 된 보상조차 지급하고 있지 않아 주의해야 한다.

현재 이피파킹의 주차요금은 김포공항 공영주차장 대비 최대 71%나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실내 주차 서비스를 이용할 경우도 평일 8천원, 주말 1만3천원으로 실내 주차 서비스도 이용이 가능하다. 

특히 무료 발렛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많은 이용자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또한, 이지파킹의 발렛 서비스를 담당하는 모든 기사들은 3년이상 경력을 자랑하며 현대해상 발렛보험을 가입해 불의의 사고에 완전 보상 원칙으로 운영하는 안심 주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자세한 주차 관련 문의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번호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