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고퀄리티 제품과 합리적인 가격의 스드메 상품을 제공하는 라파엘웨딩에서 맞춤급웨딩드레스가 포함된 스드메 상품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또한 11월5일 명품 건물로 이전을 진행하며 스드메 비용은 지금과 동일하게 진행된다.

재능기부업체 라파엘웨딩은 2006년 7월 20일 전파를 탄 KBS무한지대큐 339회와 2015년 4월 21일에 방송된 SBS 모닝와이드 6036회 3부 등에서 웨딩드레스제작달인으로 소개된 바 있는 김라파엘 원장이 재직 중인 업체이다.

77만원 대 스드메 패키지의 구성품은 맞춤급 신상 웨딩드레스와 부장급 헤어&메이크업보장, 턱시도, 스튜디오 웨딩 촬영, 본식 스냅사진 등이 포함돼 있다.

라파엘웨딩 관계자는 시중에 스드메업체는 많이 있지만, 소비자들이 알아야 하는 내용을 공개하지 않고 저렴한 가격만을 내세우며 스드메 패키지 계약을 하고 추가비를 받는 식의 업체들이 아직도 많이 있다. 그렇기 때문에 스드메 패키지 계약하기 전에 웨딩드레스 수준 메이크업 수준 추가비 목록을 꼼꼼하게 체크한 후 계약을 해야 한다고 전했다.

라파엘웨딩은 예약제로 운영되며 이곳저곳 옮겨 다니는 웨딩박람회가 아닌 한자리에서 한복대여, 웨딩홀, 예복맞춤 등의 상담이 가능하다.

김 원장은 “라파엘웨딩만의 서비스는 스드메패키지 상담받고 계약하기 전에 본식날 입을 웨딩드레스 선 피팅 제도를 실시하고 있다. 이 제도는 계약 전 웨딩드레스를 즉석 피팅한 후 마음에 들 때 계약할 수 있도록 라파엘웨딩과 고객의 신뢰와 편의성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됐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라파엘웨딩 카페에 방문하면 스드메 패키지 상품 내용이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