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코로나바이러스 유행이 장기화됨에 따라 코로나블루를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한국건강증진개발원(한국갤럽 의뢰 조사) 조사에 따르면 전국 만20세~65세 이하의 성인 남녀 10명 중 4명은 코로나로 인한 우울증과 불안 등을 경험한 적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이유로 심리적 어려움을 함께 극복할 반려자를 찾기 위해 결혼정보업체를 찾는 사람들이 늘고 있다. 사회가 어려워질수록 누군가와 함께하고자 하는 심리가 강해지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운데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이 높은 미팅만족도와 성혼율을 기록해 미혼남녀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은 평균 10~25년 이상의 근무 이력을 갖춘 베테랑 매니저들로 이뤄진 VIP 매칭팀을 운영 중이다. 이들은 ‘NCS(국가직무능력표준)를 기반한 감성매칭 서비스를 바탕으로 매일 꼼꼼하고 심도 있는 회의를 거쳐 매칭 상대자를 정하는데, 매칭 시 결혼관과 성격, 직업, 학력, 나이, 종교 등을 모두 고려하고 있다.

실제로 감성매칭 서비스 후 정회원을 대상으로 미팅 만족도(2019년 활동 정회원 대상)를 조사한 결과 97.2%가 긍정적인 답변을 전달한 바 있다. 의사와 판사, 변호사 등 전문직 남성 3년 평균 성혼율을 조사한 결과에서도 77%라는 높은 결과를 보였다.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VIP 매칭팀 최보경 총괄팀장은 “커플매니저 입장에서는 컴퓨터 매칭이 일하기 편하지만, 고객들의 만족도가 낮아 보람도 적었다”며 “반면 수작업성 매칭인 ‘감성매칭 서비스’는 번거롭긴 하지만 고객들이 만족도가 높아 매칭도 빨라지고, 성혼율도 높게 나타나 결혼정보업체 직원으로서 보람되게 일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에서는 ‘가입비 테스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를 통해 상담과 함께 가입비를 확인하는 사람에게는 추첨을 통해 ‘미팅파티 초대권(5명)’과 ‘캠프밸리 차박텐트(3명)’, ‘스타벅스 기프티콘(20명)’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만 27세 대졸자 이상을 대상으로 하며,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또한, 상류층 전문 기독교결혼정보회사 및 재혼정보회사로 유명한 노블레스 수현은 결혼정보사이트를 통해 결혼정보회사비용, 결혼정보회사등급표, 후불제결혼정보회사가입비, 무료결혼정보회사, 결혼정보회사후기, 결혼정보회사추천, 결혼정보회사순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