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가구단지 ‘베니시모’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패브릭소파 브랜드 할인 인기
상태바
용인가구단지 ‘베니시모’ 젊은 신혼부부들에게 패브릭소파 브랜드 할인 인기
  • 방제일 기자
  • 승인 2020.10.18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테크월드=방제일 기자] 휴가철이 끝나고 코로나19의 여파가 지속되어 경제상황이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는다. 이에, 모던 감성 소파 브랜드 ‘베니시모 용인점’이 가을을 맞이하여 고급 가죽소파 등 다양한 제품에 대해 할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업체는 아쿠아클린 패브릭 및 샤무드 소파 등 고급스러운 제품들을 모두 특가로 제공하고 있으며, 아쿠아클린 소파 공동구매 할인, 소파 한정 할인판매 등 기획전도 동시 진행하고 있다. 또, 전시상품들의 경우 파격할인을 적용해 부담이 없이 구매할 수 있다.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는 ‘베니시모’와 유럽 최대 섬유전문기업 안티큐어의 원단을 사용해 기능성과 디자인 모두 뛰어나다. 원단의 색상을 소비자가 직접 선정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이다.

아쿠아클린 소파에 사용 중인 원단은 방수기능을 갖춰 내장재에 습기가 흡수되지 않으며, 오염물질을 물로 세척할 수 있어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또, 내구성까지 우수해 생활스크래치에 대한 걱정이 없이 오랜 시간 동안 제품을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샤무드 소파도 명품 가방이나 자동차의 내방재에 사용되는 친환경 소재들을 사용하고 있어 통기성이 우수하고 착석감이 뛰어나다. 다양한 색상들을 직접 선택할 수 있다.

‘베니시모 용인점’ 관계자는 “모든 제품군은 질 좋은 최고급 소재로만 만들어진 고퀄리티 제품이다. 앞으로도 각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매장에 전문지식을 보유한 직원을 통해 내 집의 환경과 디자인에 알맞고 신체에 맞는 소파를 직접 추천, 1:1 맞춤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