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강남공인중개사학원 랜드프로 강남학원에서 내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준비하는 ‘79합격반’과 ‘평생책임반’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알렸다. 아울러 공인중개사 합격 비법을 공개할 ‘2021 공인중개사 합격설명회’ 신청 접수도 시작했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의 ‘79합격반’은 내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을 위해 학원 실강 및 온라인강의, 교재 등을 제공하는 반이다. 강남학원의 실강은 ▲기초입문 ▲기본이론 ▲심화이론 ▲핵심이론 ▲문제풀이로 이어지는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진행된다. 이와 함께 학원 실강 기간 동안에는 개인전용 사물함도 제공한다. 

여기에 내년도 공인중개사 시험일까지 온라인 강의도 제공한다. 온라인 강의는 무제한 반복 수강할 수 있다. 강의는 언제 어디서나 들을 수 있도록 PC와 모바일, MP3파일로 제공된다. 또한 정규강의 수강에 필요한 교재도 전권(16권)을 제공해 따로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없으며, 현재 해당반을 신청하는 경우 공인중개사 용어해설집을 추가 증정한다.

‘평생책임반’ 역시 공인중개사 합격에 필요한 모든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강남학원에서 이뤄지는 실강을 내년도 8월까지 들을 수 있으며, 온라인 강의의 경우 시험에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으로 반복 수강할 수 있어 공부 시간이 부족한 직장인과 주부, 중장년층에게 적합하다. 여기에 정규강의 수강에 필요한 교재 전권(16권)과 공인중개사 용어해설집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랜드프로 강남학원만의 특별한 공인중개사 합격 전략을 공개하는 ‘2021 공인중개사 합격설명회’에 참가 신청을 받고 있다. 해당 설명회는 오는 24일(토)과 28일(수) 랜드프로 강남학원에서 진행된다. 

설명회는 총 4부로 ▲최다 합격자 배출! 랜드프로 강남학원 ▲공인중개사 시험 파헤치기 ▲랜드프로 강남학원 합격전략 비법 제시 ▲참석자 선물 증정 및 당일 등록자 추첨 행사 순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설명회를 통해 수험생들은 과목별 학습 방법과 함께 합격 비법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합격설명회 참가자 전원에게 ‘2021년 1, 2차 기초입문서’와 ‘부동산학개론 용어해설집’, ‘공인중개사 민법조문집’을 증정한다. 또한 합격설명회에서 수강을 등록한 수험생에게는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 10만원(1등)’, ‘신세계 상품권 5만원(2등)’, ‘신세계 상품권 3만원(3등)’, ‘무릎담요(전원)’를 증정한다.

랜드프로 강남학원의 공인중개사 준비반과 합격설명회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