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IT소형가전 및 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 (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게이밍 유선이어폰으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AT131과 AT251의 특가이벤트를 알렸다. 닌텐도 스위치나 플레이스테이션 등 모바일, 콘솔 게임에서 활용하기 좋아 최근 가성비 이어폰으로 추천을 받고 있다. 이에 에이투에서는 가을맞이 10월 한정 특가이벤트를 진행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옥션, 지마켓, 11번가 등에서 판매중이라고 전했다.

에이투의 대표상품인 AT251 무선 블루투스 이어폰은 블랙, 골드, 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패키지부터 이어폰까지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을 가졌으며, 보관함 전력효율 구조와 이어폰 내부의 칩셋의 회로 업그레이드, 특허받은 저전력 충전회로판을 적용하여 사용시간을 대폭 증가시켰다. 그 결과 적은 전력량으로도 더욱 풍성하고 안정적인 음향을 제공하며, 실제 게임이나 음악, 영상을 이용 시 평균 6시간 이상의 사용시간을 갖추었다. 에이투 AT251 블루투스 헤드셋은 블루투스 5.0 최신버전으로 끊김없이 빠른 연결이 가능하게 되었고, 인체공학적인 설계구조로 오랜시간 착용해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블루투스 이어셋 에이투 AT251의 가장 큰 장점은 자체 음향기기 기술력을 바탕으로 안정된 베이스와 저음, 깨끗하고 청아한 고음을 표현하며, 대중음악부터 클래식까지 최적화된 음질과 음색을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충전보관함은 마그네틱을 이용해 자동 ON/OFF와 분실방지를 할 수 있으며, 한쪽 혹은 양쪽으로 연결과 사용이 가능해 취향에 맞는 사용이 가능하다.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 시스템과 보관함 충전량 확인방법, 생활방수 및 미끄럼 방지 설계는 사용자의 입장에서 많은부분 개선 된 점으로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AT251만의 고유한 장점이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이외에도 에이투 AT131은 2개의 밸런스드라이버와 2개의 다이나믹 드라이버로 구성된 쿼드코어 드라이버 이어폰이다. 일반적인 유선 이어폰에 비해 더욱 청아한 고음과 안정된 저음을 확실하게 잡아주며, 대중음악부터 클레식까지 최적화된 음질과 음색을 느낄 수 있다. 

또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가벼운 무게, 인체공학적 설계를 통해 오래 사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하며, AT131은 자체 내장된 리모컨을 통해 통화/통화거절, 볼륨조절, 곡변경 등의 기능을 지원한다. 내구성 뛰어난 케이블 코팅처리를 통해 한번 구매시 오래 사용할 수 있고, 게이밍 이어폰으로 조금 더 수월한 사운드 플레이가 가능하다는 장점을 갖추고 있다. 배틀그라운드(이하 배그), 닌텐도 스위치, 리그오브레전드 등 온라인/콘솔게임에서 특유의 감각적인 사운드를 그대로 구현할 수 있어 많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투 관계자는 “최근 실내활동이 많아지면서, 닌텐도 스위치나 플레이스테이션 등 콘솔게임과 온라인게임의 소비가 높아지고 있으며, 이에 대한 게이밍 이어폰 및 스피커 등 음향기기에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투 AT131 게이밍 유선이어폰과 AT251 블루투스 이어폰 등은 에이투의 대표상품으로 10월 한정 특가 이벤트를 통해 예상보다 빠른 품절이 있을 수 있으니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 에어팟프로,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대체할만한 성능으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갤럭시S20, LGV50 ThinQ, 애플 아이폰11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