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에듀윌

[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전기기사 시험 대비 ‘0원 합격패스’ 과정을 선보인다.

에듀윌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는 전문 교수진의 강의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과정으로, 기초부터 실기시험까지 빈틈없이 대비할 수 있는 ‘5회 반복 커리큘럼’을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탄탄한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기초이론’ 단계로 시작하며, 합격에 필요한 핵심 이론을 공략하는 ‘기본이론’, 문제 응용력을 향상시키는 ‘문제풀이’, 출제경향과 유형을 분석하는 ‘기출해설특강’, 취약점을 파악하고 보완하는 ‘모의고사’ 단계로 진행된다.

강의는 에듀윌 전기기사 자체 제작 수험서를 활용해 진행된다. 비전공자도 어려운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으며, 자주 출제되는 이미지를 통해 이해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최신 기출문제 3회독을 구성해 이론 학습 후 충분한 문제풀이 연습도 가능하다.

현재 수준을 파악할 수 있는 실전 모의고사도 특별 제공된다. 문제풀이 후 해설특강을 통해 취약한 부분을 보완할 수 있다. 이 외에도 학습 중 생기는 궁금증에 대해 질문하면 전문 교수진이 정확한 답변을 빠르게 제공하는 ‘1:1 학습 Q&A 서비스’도 마련돼 있다.

10월 한정혜택으로 전기이론, 전기기기, 전기설비 등 전기기능사 필기강의를 1개월간 무료로 제공하며, 2020+2021 교재제공 얼리버드 혜택을 통해 교재를 무료로 증정하고 있다. 에듀윌 전기기사 ‘0원 합격패스’와 2021년 대비 교재를 함께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2020 교재를 바로 배송하고, 이후 신 교재가 출간되면 이를 교환할 수 있다.

모든 강의는 2021년 1회차 실기 시험일까지 수강할 수 있으며, 불합격시 다음 시험일까지 수강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할 수 있다. 동차합격할 경우에는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전액 환급받을 수 있다.

2021 신규 강의를 업데이트 중인 ‘0원 합격패스’ 과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2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