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방제일 기자] 대구 수성구 만촌동 주거용 프리미엄 아파트 ‘만촌에듀포레’가 홍보관을 오픈하고, 입주자 모집에 나섰다.

대구 ‘만촌에듀포레’는 지하 2층~지상 20층 7개동 총 470세대로 84㎡ 단일구성으로 선보이며, 아파트 주차대수는 총 637대다. 또한 대구의 황금노선이라 불리는 도시철도 2호선 담티역에서 도보 5분거리에 위치한 역세권 아파트로, KTX 동대구역, 수성IC, 달구벌대로, 무열로, 동대구로 등 사통팔달 빠른 교통망을 갖췄다.

여기에 초품아(초등학교를 품은 아파트) 지역으로 단지 바로 앞에는 대청초등학교가 있으며, 소선여중, 대륜중, 대륜고, 혜화여고 등 명문 수성학군에 유명학원 교육시설까지 가깝고 다양하다.

도보 3분이면 두리봉 등산로에 진입 가능한 공기 좋은 숲세권을 형성하면서도, 신세계백화점, 이마트, 범어공원, 범어도서관, 국립대구박물관, 수성구청, 삼성라이온즈파크, 대구스타디움 등 대표적인 생활·문화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사업지 주변 수성구 아파트보다 합리적인 공급가가 책정된 아파트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시공예정사는 2020년 시공능력평가 3위로 국내외 전문가로부터 정상의 품질을 인정받은 대림산업㈜가 맡는다.

대구 만촌에듀포레 관계자는 “대구 부동산 시장의 훈풍이 이어지면서 실수요자뿐 아니라 투자가치 요소로 문의하는 고객이 증가하면서 오픈 및 모집이 조기에 완료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며, “일정 자격을 갖춘 조합원의 경우 청약통장이 불필요하며, 재개발 및 재건축과 같은 정비사업과 달리 임대주택의 의무비율이 없고 절차가 간소해 정비사업보다 신청이 빠르게 진행되는 장점이 있다”고 덧붙였다.

현재 ‘대구만촌에듀포레’ 홍보관은 10월 중 만촌네거리 인근에 오픈예정이며, 이와 관련해 맞춤 상담도 진행한다. 추가적인 문의사항은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