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용자들은 무선 '포토-U TV'시스템을 통해 TV를 시청하고 그 프로그램을 녹화할 뿐 아니라
스마트폰에 있는 동영상을 전송하고 사진을 보기도 하며 날씨 정보를 실시간 접속 가능

 ZTE (www.zte.com.cn)가 일본 KDDI와 협력하여 일본 소비자들에게 품질이 우수하고 풍부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스마트 멀티미디어 정보 오락 시스템을 공급한다.

이번에 공급하는 디자인이 날씬하고 멋진 '포토-U TV' 시스템은 10.1인치의 고해상도 (1024*600) 디스플레이와 전면 스테레오 스피커를 장착하여 사용자들이 디지털TV방송 (전체 프로그램 및 일부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스마트폰 영상을 연계 디스플레이하며 사진을 보고 날씨와 전화번호/상호 안내 등을 실시간으로 접속할 수 있게 해 준다.

포토-U TV에는 4GB의 데이터 저장장치가 내장되어 있고 외장 저장장치를 최대32GB까지 지원하여 TV 프로그램 전체를 녹화할 수 있다.

휴대하기에 편리하고 방수 처리된 포토-U TV는 CDMA 1X WIN과 와이파이 인증 미래캐스트 연결을 지원함으로써 사용자들이 스마트폰에 있는 동영상을 전송할 수 있다.

또 이 제품에는 안테나와 2,500mAh 2차전지가 장착되어 있어서 사용자들이 화장실과 주방을 포함한 어느 장소에나 가지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다. 포토-U TV사용자들은 'au 클라우드'기술을 통해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찍은 사진을 볼 수 있다.

세계 최대 모바일 기기 및 단말기 제조업체 중 하나인 ZTE는 일본 소비자들에게 보다 큰 즐거움과 편의성을 가져다 줄 수 있는 최첨단 통신 및 모바일 오락 기술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ZTE는 KDDI 고객들이 포토-U TV를 통해 최고의 스마트 정보 오락 경험을 할 수 있게 됨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