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크월드=조명의 기자] 코로나 19 바이러스를 30초내 박멸한다는 내용으로 관심을 집중시킨 바 있는 훼밀리키퍼가 각종 테스트를 통해 우수한 결과를 도출하고 있다.

㈜에스넷(대표 최태환)은 최근 자사 차아염소산수 훼밀리키퍼 성분에 대해 진행된 피부자극시험, 급성경구독성시험, 눈 자극성 및 부식성시험에서 무자극, 무독성, 무손상 결과를 획득했다고 밝혔다.

피부자극의 경우 32명의 임상대상자를 대상으로 첩포 제거 후 30분, 24시간, 48시간 경과 후에 자극이 관찰되지 않았다. 평균 피부반응도는 0.00으로 판정기준에 따라 무자극으로 판정되었다.

급성독성시험결과 훼밀리키퍼 (Family Keeper) 시험물질 원액의 SD Rat에 대한 급성독성은 시험물질 적용 후 1시간, 2시간, 3시간, 4시간에 관찰하고 이후 14일까지 일 1회 관찰하였다. 체중은 투여 전, 투여 후 7일, 14일에 측정하여 LD50이 원액 이상을 상회하는 것으로, 무독성으로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

눈 자극성 및 부식성시험결과 훼밀리키퍼 (Family Keeper) 시험물질 원액의 SD Rat에 대한눈자극성 및 부식성시험은 시험물질 적용 후 1시간, 24시간, 48시간, 72시간에 결막, 각막, 홍채의 손상 정도를 구분하였고 21일 동안 시험동물을 관찰하였을 때 눈 손상 및 특이적인 임상증상을 나타내는 개체는 관찰되지 않았다. 

에스넷 관계자는 “올해 6월 10일 출시된 가족을 지키는 살균소독수 훼밀리키퍼를 많은 사람들이 안전하고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꾸준하게 효과 입증 및 안전성 시험에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에스넷은 이번 코로나 19 바이러스 사태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뿌리는 살균소독제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으며, 차아염소산수를 주성분으로 다루는 업체 중 안전과 효력에 관한 인증서가 많은 업체로 알려져 있다. 

회원가입 후 이용바랍니다.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저작권자 © 테크월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